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TOP커피, 뿌셔뿌셔 불고기맛, 너무 맛있어서 다른 맛까지!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27.
반응형

이전에 TOP커피 리뷰를 했었죠? 네 맞습니다. 다른 맛으로 또 구매해왔습니다. 이번에는 TOP커피 볼드 에스프레소 라떼 입니다. 확실히 트리플보다는 볼드가 덜 진하고 달콤함은 비슷합니다. 트리플 먹다가 이어 먹으면 조금 덜 진한데? 라고 바로 아실꺼에요. (그만큼 트리플은 트리플이란 말씀!) 아무튼 맛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입맞게 맞는 커피를 도전해 주시면 됩니다. 

사실 전 뭐든지 거의 다 잘먹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보다는 음식을 덜 가리는 편입니다. (이 커피가 호불호가 심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제품의 유통기한은 2021년 10월 23일까지입니다. 역시 사온날 다 먹어 버렸쥬? 우유가 들어있기 때문에 우유에 민감하신분들, 고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섭취 전 주의해주시길 바랍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내용량은 동일하게 300ml입니다. 칼로리는 174kcal입니다. 실제 커피 색상도 열어서 봤었는데 트리플 에스프레소와 차이가 없을 정도로 커피 색상은 비슷했습니다. (진한 커피색상, 거의 비슷)

인기가 많았던 뿌셔뿌셔 양념치킨맛, 바로 다른 맛 가져왔습니다. 뿌셔뿌셔의 원조라고 할 수 있는? 불고기 맛입니다. 과거 뿌셔뿌셔를 먹을 때 가장 많이 먹었던 맛이 저는 불고기 맛이었습니다. 그래서 먹기 전에 예전 맛과 맛이 많이 비슷할까?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영양정보입니다. 내용량은 80g으로 동일하고 415kcal입니다. 이제 스프를 꺼내고 흔들어볼까요? 봉지 여는 방법 알려드렸죠? 가운데를 잡고 열어야 합니다. (안그러면 흔들기 힘들어요)

먼저 불고기맛 스프를 꺼내주세요! 그리고 스프를 뜯고 봉지에 넣어 10회 정도 흔들어 줍니다!

적당한 크기로 뿌셔뿌셔를 뿌셔주고 스프를 넣고 흔들은 모습입니다. 양념치킨 스프보다는 불고기맛 스프가 연한 색상이라 그런지 스프가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런데 10회정도 흔들면 골고루 뿌려져서 짜지않은 과자를 맛볼 수 있습니다. 너무 많이 안흔들어도 되고, 특히! 세게 흔들지 않아도 됩니다! 개인적인 맛평가를 해보자면 옛날 맛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그때는 불고기맛을 많이 사먹었었는데 이제 입맛이 바뀐 것인지 양념치킨 맛이 더 맛있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다음에 또 사먹게 된다면 저는 양념치킨 맛을 사올 것 같아요!(취향의 차이!)

 

오늘은 지난 번에 포스팅했었던 먹거리들의 다른 맛을 가져왔습니다. 이렇게 비교 포스팅을 하는 것도 재미있네요!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다른 음식들도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