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재로우포뮬러스 자로우 도피러스 EPS 유산균, 화장실 잘 못가는 분들 꼭 드세요!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28.

여러분 영양제 잘 챙겨먹고 계신가요? 저는 아침에는 유산균을 꼭 챙겨먹는데요. 신체에서 장이 면역력에 가장 중요한 기관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유산균은 항상 챙겨먹습니다. 제가 먹는 유산균을 소개해드립니다. 재로우포뮬러스 자로우 도피러스 EPS 유산균입니다. 제가 먹는 것은 50억 유산균으로 120알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바로 이것부터 먹습니다. 공복에 먹는게 좋다고 들어서 일어나자마자 먹습니다. 

확실히 유산균을 먹고 안먹고의 차이가 있는 것 같긴합니다. 꼭 그런것은 아니겠지만 유산균을 먹으면 아침에 화장실을 더 잘가게 되는 느낌이 듭니다. 심리적인 것도 있을까요? 사람마다 느끼는 차이는 다르겠지만 저는 효과를 보고 있다고 생각해서 꾸준히 먹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이 제품도 기존에 먹던거 다먹고 똑같은 걸로 또 구매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직구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20알 2통에 480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진짜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계산해보면 하루 200원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것인데 저는 구매 안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떨어지기 2주전? 정도면 미리 구입을 해서 쟁여 놓는 편입니다. (직구이기 때문에 배송시간이 조금 더 걸리기 때문에)

자로우 유산균은 이 제품뿐만 아니라 우먼스 제품, 유산균이 50억이 아니라 250억 제품도 있습니다. 본인의 필요에 따라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가장 유명한 이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제가 먹는건 물과 함께 삼키는 제품인데 찾아보니까 어린이들 용으로 빨아먹는 제품도 있더라고요! 정말 다양하게 출시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산균은 냉장고에 보관하는게 좋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항상 이런 유산균은 배송 받자마자 냉장 보관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2022년 12월까지 유통기한이네요! 하루에 한알씩 먹기 때문에 120일 후면 사라질거라서 저에게는 의미없는 유통기한이긴 합니다! 그래도 유통기한이 길면 좋죠! 그만큼 최근에 만들었다는 것이니까요!

유산균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포장 박스를 뜯어 이런식으로 한데 모아 냉장보관을 합니다. 알약의 크기는 엄청 큰편도 아니고 작은편도 아니고 일반 감기약? 정도의 크기입니다. 타이레놀보다는 작은 크기인 것 같이 느껴져요! 영양제가 둥글둥글 하기 때문에 목에 들어갈때도 걸리는 느낌도 없고 물과 함께 쑥쑥 잘 넘어갑니다. 제가 알약을 잘 넘기기도 하는 편이지만요. 크기가 큰 오메가3도 저는 그냥 잘 넘기거든요. 제 생각엔 알약을 힘들어하는 분들도 이건 생각보다 크기가 작아서 잘 넘기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렴한 금액으로 유산균을 항상 챙겨먹고 싶은 분들에게 재로우포뮬러스 자로우 도피러스 EPS 유산균 50억 추천드립니다! 하루 200원으로 건강 챙겨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