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오뚜기 라면볶이, 콕콕콕 라면볶이, 볶음라면의 제왕 라면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30.
반응형

여러분 컵라면 좋아하세요? 저는 컵라면 너무 좋아하는데, 한 달에 한두번(?) 먹을까 말까 합니다. 라면을 되도록이면 안먹으려고해요. 몸에 안좋으니까. 그렇지만 너무 맛있어서 항상 손에 잡는 라면. 그중에서 오늘 먹을 라면은 오뚜기 라면 볶이 입니다. 오뚜기 라면볶이는 저 고등학생때부터 엄청 자주 먹던 라면인데요. 물 없는 라면중에는 저는 짜파게티랑 라면볶이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에 라면이나 매운 것들을 자주 안먹고 오랜만에 라면볶이를 먹는건데 엄청 맵더라고요! 왜이렇게 매운걸 못먹게 된건지ㅠㅠ 라면볶이도 맵니다. 놀랐습니다. 아니면 실제로 라면볶이가 조금 매워진걸까요? 궁금하네요!

라면볶이는 끓는 물을 붓고 4분을 기다리면 라면이 익습니다. 그리고 4분 후 라면 물을 다 버리고 안에 있는 스프를 뜯어 부어줍니다. 여러분 아시죠? 라면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적혀있는대로 해먹는게 가장 맛있습니다. 라면볶이는 총 내용량 120g 칼로리는 465kcal입니다. 단백질이 8g이나 들어있네요. 이 부분은 조금 놀랐습니다! 아무튼 물을 먼저 끓여주세요! 

자자 조리방법대로 해주세요!! 뚜껑을 개봉하고 건더기 넣고 물 부어주세요! 뚜껑덮고 윗 부분을 뜯어서 물을 버려주세요. 여기서 주의!! 옛날처럼 윗부분 아무데나 뜯어서 물버리는게 아닙니다! 요즘에는 물버리는 부분을 만들어놨어요! 그 부분을 새로 뜯어서 물버려주세요! 면이 안흘러넘치고 간단하게 물 버릴 수 있습니다. 개꿀팁! 그리고 4분후 면이 다 익으면 액체스프 넣고 저어줍니다!

이렇게 맛스러운 면과 후레이크, 양념이 들어있습니다. 저처럼 매운걸 못드시는 분들은 양념을 넣을 때 조금 조절해서 넣는게 좋으실 것 같습니다. (매워도 다 넣는 것을 추천하긴 합니다.) 옛날에는 이것도 잘 안뜯어져서 입으로 뜯곤했는데 요즘에는 뜯는곳 표시가 되어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옛날이라고 하니까 엄청 옛날 같은데 그건 아닙니다ㅠㅠ 공감하시는 분들 많은거라는걸 알아요!!ㅋㅋ

하 면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그런데 왜이리 매운건지는 아직도 의문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라면볶이를 꾸떡하게 먹는 걸 더 좋아해서 뜨거운 상태로 바로 먹지 않아요. 라면을 저어주면서 조금 식으면 라면이 조금 더 쫀득쫀득해지는 느낌이 드는데 그럴 때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선풍기를 쐬주기도 하고(이 꿀팁은 유튜브에서 배웠습니다. 그런데 면이 조금 차가워지니 라면은 무조건 뜨거워야지! 하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여러분들만의 라면 먹는 꿀팁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궁금하네요!!

 

구독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