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매콤면 떡볶이, 풀무원 떡볶이 쫀득쫀득한 떡볶이를 찾는다면 바로 이것!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31.

매콤면 떡볶이 넘 맛있구려~

떡볶이 좋아하는 분들 여기 붙으세요!! 여러분 혹시 면떡볶이도 드셔보셨나요? 저 이런 떡볶이가 나온 것도 이번에 알게되었습니다... 떡이란 떡볶이 떡밖에 모르는데 요즘 이렇게도 나오는군요... 부산인가 가래떡 떡꼬치가 판매한다는 얘기를 들어서 떡볶이도 그렇게 나올 수 있겠구나 생각했는데, 이렇게 면 떡볶이로도 나오다니 정말 신기하네요! 진짜 떡볶이 요리의 발전은 무궁무진합니다.

무엇보다 좋아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으니까 더 많이 연구하고 시도해보는 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니까 더 연구해주세요!!! 소화가 잘되는 떡볶이 이런거!! 저는 떡볶이 먹으면 소화가 잘안되서 그래서 자주 못먹습니다ㅠ 소화만 잘되면 매일 먹고싶죠!! 제가 구매한 풀무원 매콤면 떡볶이는 190g에 365kcal입니다. 조금 아쉽다면 떡 밖에 들어있지 않아요. 가격이 3000원 미만이라서 이해할 구성이지만 가격을 조금 높히더라도 어묵이나 파 양파 같은 야채들도 넣으면 더 잘팔리지 않을까? 생각해봤습니다. 떡만 좋아하는 사람도 있으니까 이것도 좋구요! 여러분은 떡을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어묵을 좋아하시나요? 이것도 많이 갈리더라구요! 엽떡에서는 엽기어묵? 이런것도 있는 것 같던데 어묵을 좋아하는 사람도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떡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떡이랑 어묵이 함께 있을 때 떡을 더 많이 먹는 편이지 그렇다고 어묵을 안먹지는 않거든요. 그래서 어묵을 함께 구입해와서 같이 조리했습니다. 조리방법은 사진에 있느대로 지켜주는게 가장 맛있는거 아시죠? 물도 적정량. 4분 조리! 지켜주세요. 그리고 꼭 잘 저어주세요. 눌러붙습니다!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떡과 스프가 들어있어요. 떡의 생김새는 다시봐도 신기하네요! 어떻게 면처럼 만들어서 출시하자 생각했을까요?

조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조리방법을 따라했어요! 스프가 있으니 잘 저어주세요! 이렇게 4분만 기다리면 된다니 떡볶이 정말 간단한 요리였군요! 나중에는 제가 떡볶이 소스를 직접 만들어보고 싶더라고요! 이렇게 간단하니 파랑 양파를 사고 고추장소스를 만들어서 조금 달달하게 먹어보면 더 맛있겠네! 생각했습니다.

조리를 끝낸 모습입니다. 저는 어묵을 함께사서 잘라 넣었습니다. 어묵과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편인데 그냥 떡만 넣는 것에 정량인 스프인데 어묵까지 넣으니까 스프맛이 연해져서? 매운게 좀 덜했습니다. 저처럼 맵찔이 분들도 잘먹을 수 있어요! 본인의 기호에 따라 스프는 조금 조절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연해진 떡볶이를 국물과 함께 국물 떡볶이처럼 먹으니까 더 좋더라고요! 사진으로봐도 떡이 조금 연한 느낌의 색깔이죠? 그래서 국물과 함께 먹으면 더 찰떡이었습니다. 이번 주말 쫀득쫀득한 떡볶이 즐겨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