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오뚜기 뿌셔뿌셔, 심심하고 출출할때 추억의 라면과자 뿌셔뿌셔!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26.
반응형

여러분 뿌셔뿌셔 아시나요? 아마 지금 젊은 10대 여러분들은 뿌셔뿌셔 과자를 모를수도 있을텐데요. 라떼는 뿌셔뿌셔는 최고의 라면과자였습니다. 집에서 몰래 라면을 뿌셔먹을 때는 부모님께 혼나기도 했는데(라면 스프를 그냥 뿌려먹으니까 몸에 안좋겠죠?) 이 뿌셔뿌셔를 먹을 때는 당당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의 추억의 과자 뿌셔뿌셔를 오랜만에 사왔는데요. 맛은 양념치킨 맛입니다. 다양한 맛이 있으니 자신의 기호게 맞게 고르시길 바랍니다. 과자는 동일해요. 들어있는 스프가 다릅니다! 

쌀가루를 첨가해서 더욱 바삭하고 고소한 뿌셔뿌셔 총 내용량은 90g 415kcal입니다. 가격은 8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저렴한 만큼 크기가 조금 작기는 합니다ㅎㅎ 뿌셔뿌셔를 먹는 방법은 라면봉지를 가운데를 잡고 양 옆으로 당겨서 봉지를 열어야 합니다. 스프를 넣고 흔들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그냥 과자 뜯을때처럼 옆을 그냥 찢어 버리면 스프 흔들기가 힘드니 꼭 가운데를 잡고 양 옆으로 열어주세요! 그리고 스프를 꺼냅니다!

스프를 꺼냈습니다. 오뚜기 뿌셔뿌셔 양념치킨맛. 라면으로 양념치킨 맛이라니 설레네요. 진짜 라면 스프처럼 생겨서 나중에 라면에 넣어서 끓여먹으시면 낭패를 볼 수 있으니 그냥 뿌셔뿌셔는 과자로 즐기시길 바랍니다! 이 스프를 뜯어서 이제 과자에 뿌려주세요! 과자도 미리 자신이 먹기 좋게 뿌셔놓으면 스프를 넣었을 때 더 잘섞이게 됩니다. 그러니까 미리 스프 꺼내고 뿌셔놔야 합니다.

어떻게 뜯어야 하는지, 어떻게 스프를 넣어야 하는지. 왜 저렇게 뜯어야 하는지 이제 이해가 가시죠? 엄지손가락에 힘 빡들어간거 보이시나요? 뿌셔뿌셔 흔들다가 사진은 찍어야겠고 찍는 순간 봉지 앞부분 열릴뻔해서 떨어지는거 겨우 꽉 잡은 엄지손가락입니다. 쏟으면 스프 다 떨어져요.. 안전하게 흔들어주세요! 너무 많이 흔들지 않아도 잘 섞이니 너무 세게 너무 많이 섞지않아도 됩니다. 그냥 가볍에 10회정도? 흔들어주세요.

스프 잘 섞인거 보이시죠? 저도 10회정도만 가볍게 흔든 모습입니다. 그리고 라면은 적당한 크기로 뿌셔주었습니다. 그 다음에는 와구와구 먹어주면 됩니다. 먹다보면 순삭이에요. 조금 아쉬워서 하나 더 사올까? 생각했지만 칼로리 보고 참았습니다. 과자는 하루에 한개만.. 더 먹으면 살찌니까ㅋㅋ 그래도 다음에 마트가면 다시 하나 사올 것 같긴해요. 이거 말고 다른 맛도 있었어서 다음에는 그걸로 꼭 사오려고 합니다. 퇴근 후 뿌셔뿌셔와 함께 영화보는 그 맛을 아십니까.. 너무 좋아요. 이 느낌 포기할 수 없어...

 

다음에 더 맛있는 과자. 더 맛있는 뿌셔뿌셔 맛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