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맥심 TOP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 잠 깨고 싶은분들 이 커피 드세요!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25.
반응형

매일매일 피곤해서 커피를 달고사는 당신에게 이 커피를 추천합니다! 바로 저에게 추천하는 커피인데요. 제가 잠이 너무 많아서 아침에 커피 한잔 안마시면 그날 컨디션이 정말 다운이거든요. 왜이리 아침에 피곤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이 커피 저 커피 다 먹어봤는데 그냥 아메리카노가 너무 질려서 커피의 탑 맥심 TOP를 집어들게 되었죠. 보이십니까? 심지어 트리플 에스프레소 라떼래요. 일반적인 카페에서 대부분 샷을 투샷을 넣어주니까(요즘은 샷 1개가 기본인 카페들도 많더라고요) 투샷에 샷 1개를 더 추가해서 트리플 에스프레소가 들어간 라떼입니다. 아래 보시면 코카페인 함유라고 적혀있으니까 카페인에 민감하신분들은 드시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함 정도가 맨 끝에가 있습니다. 그리고 달콤함은 그것보다는 조금 전입니다. 저는 진한 커피니까 쓴맛이 강하겠지? 생각했는데 달콤한 맛도 강해서 달달한 라떼에 샷 1개 더 추가해서 먹는 맛입니다. 그런데 TOP만의 맛을 더 잘살려서 일반 카페에서 먹는 맛과는 다른 맛입니다! 이건 취향에 따라 갈릴 수 있을 것 같아요! TOP는 100% 아라비카 원두라고 합니다. 이래서 더 깔끔하게 느껴졌나? 다크로스팅을 했기 때문에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커피원두는 콜롬비아산 60% 브라질산 21%가 들어있습니다.  

영양정보 입니다. 용량은 300ml 칼로리는 145kcal입니다. 달달한 커피이기 때문에 당류는 21g이네요. 고카페인184mg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은 주의해주세요! (용기에도 적혀있습니다!) 먹기전에 조금 흔들어서 옆에 빨대를 끼워서 드시면 됩니다. 이런 커피는 옆에 빨대가 있어서 편리한 것 같아요.

위에는 이런 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저 구멍에 빨대를 꽂아서 먹으면 빨대가 흔들리지 않고 고정이 됩니다. 다 드신후에는 플라스틱 재활용에 버려주세요!

커피 색깔보이시나요? 진짜 진하죠. 원래 빨대를 꼽아서 커피가 보이지 않게 마시는데 색깔을 보기위해서 한 번 열어봤습니다. 냄새가 달달하게 올라와서 그건 좋더라고요. 그런데 이렇게 진한색의 커피라니! 역시 트리플 에스프레소!! 이거 먹고 진짜 그 날 저녁에 잠을 늦게 자긴했습니다ㅋㅋ 긴 일정이 있는분. 잠을 정말 확실하게 깨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하는 커피입니다. 저는 매일은 못마시겠지만 가끔 정말로 확실하게 잠이 깨고싶다하는 날이 있으면 이 커피를 마시려고 합니다. 그정도로 커피의 기능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다른 맛도 많이 있어요! 트리플 에스프레소가 싫다하는 분들에게는 다음에 다른 맛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구독, 공감, 댓글을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