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이건가요 콘마요 샌드위치, CU 샌드위치 추천 인기가요 샌드위치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
반응형

이건가요 콘마요 샌드위치, CU 샌드위치 추천 인기가요 샌드위치

가져왔습니다. 바로 이건가요 샌드위치! 방송에서 인기가요 샌드위치로 인기를 정말 많이 끌고 많은 편의점에서 비슷한 샌드위치를 따라서 출시를 했었는데요. 원래는 이건가요 샌드위치였는데 업그레이드 버전인지 이건가요 콘마요 버전을 구매했습니다! 콘마요 정말 사랑입니다ㅠㅠ 샌드위치랑 먹지 않아도 콘마요 자체로 너무 맛있잖아요! 샌드위치에 콘마요? 이건 그냥 사기 조합입니다. 이건가요 콘마요 샌드위치는 총 180g으로 450kcal입니다. 가격은 2500원입니다.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이런 맛있는 샌드위치를 단돈 2500원에 먹을 수 있다니 정말 cu 사랑합니다.

제가 구매한 이건가요 콘마요 샌드위치는 9/3 22시까지 유통기한이었습니다. 편의점 샌드위치는 항상 이렇게 최근에 제조한 샌드위치를 유통기한을 짧게해서 판매하는게 참 좋은 것 같아요!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다는 이야기겠죠? 관리가 잘되는 샌드위치 너무 사랑합니다. 원재료는 방류이며, 딸기잼, 냉동딸기, 콘치즈샐러드 등이 들어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의해주세요! 구매하면 즉시 섭취해주세요! 보관시에는 냉장보관해주세요! 샌드위치는 신선하게 바로 먹는게 좋습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있지만 여름철 이런 신선 식품은 상온에 오래두면 금방 상해요! 그러니까 빨리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면입니다. 옥수수가 콕콕 박혀있는제 정말 좋네요. 그리고 맛있고 달콤한 딸기잼이 가운데에 있습니다. 이 이건가요 샌드위치는 딸기잼이 정말 다했습니다. 달콤한 맛이 샌드위치 맛을 상승시켜줍니다. 이렇게 내용물 가득한 샌드위치가 단돈 2500원! cu에 이 샌드위치가 없을 수도 있어요. 그럴땐 사장님께 말해서 미리 주문해달라고 얘기하는 센스!

한 입 베어문 모습입니다. 당근, 양파, 양배추 등 이런 채소도 들어가있어요. 당근 콕콕 박혀있는거 보이시죠?! 이러니까 이건가요 샌드위치 안사랑할 수가 있나요. 제가 정말 잘 먹는 사람이었다면 샌드위치 2개씩은 먹었을텐데 샌드위치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느낌이 들어서 한 번에 많이 못먹는게 아쉽습니다ㅠㅠ 제가 얘기했었나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샌드위치에요! 그래서 편의점 샌드위치 정말 많이 먹었고, 프렌차이즈는 서브웨이 정말 좋아합니다! 서브웨이에서 항상 거의 먹던 것만 먹지만 신선한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습니다. 추가 꿀팁! 서브웨이에서 샐러드도 판매하고 있어요. 서브웨이가 샌드위치만 판매한다고 아는 분들이 많으시죠? 샐러드도 판매합니다! 이 점도 참고하세요!

 

다음에는 더 맛있는 샌드위치 소개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