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스타벅스 촉촉 슈크림 레이어 케이크, 촉촉한 슈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4.
반응형

스타벅스 촉촉 슈크림 레이어 케이크, 촉촉한 슈크림 케이크,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합니다. 

가격은 5900원 칼로리는 580kcal입니다.

오늘은 너무 부드러운 케이크 가지고 왔습니다. 사실 케이크는 파리바게트, 뚜레쥬르도 있는데 저는 그냥 지나가다 길거리에서 먹을 수 있는 케이크 중에는 스타벅스 조각케이크가 제일 맛있고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요즘 파리바게트에서도 조각케이크를 팔던데 다음에는 파리바게트꺼도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개인적으로 뚜레쥬르 케이크는 제 취향은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예쁜 스타벅스 로고가 박혀있는 상자에 케이크를 포장해서 줍니다. 들기도 간편하고 크기도 작아서 사이즈가 딱이에요! 스타벅스는 이런 작은 박스에도 감성을 담네요! 역시 사람들이 좋아하는데는 이유가 다 있습니다.

스타벅스 촉촉 슈크림 레이어 케이크의 모습입니다. 위에랑 중간중간 슈크림이 들어있어서 부드럽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어요. 저는 케이크는 무조건 달달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엄청 단 케이크들을 좋아해요! 그렇다고 케이크를 자주 먹지는 않습니다. 한 달에 한 번정도? 조각케이크로? 이정도에요.

이렇게 포크도 챙겨줍니다. 비닐이 생분해성 제품으로 일반쓰레기에 버리면 된다고 합니다. 스타벅스가 친환경으로 가면서 이런 포장도 분해성 제품, 빨대도 친환경 빨대 이런걸로 바꼈잖아요! (불편하다고 하는 사람들이 아직 많지만ㅠㅠ) 그래도 이런 대기업에서 노력해서 친환경으로 변화하고 제품을 더 발전시켜 불편하지 않게 만든다면 다른 곳들도 따라하며 환경 보전에 앞장서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스타벅스 케이크의 조합은 원탑이죠. 사람들이 카페가서 괜히 케이크도 같이 시키는게 아니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말 환상의 맛. 스타벅스 케이크는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시즌별로 새로운 케이크도 선보이니 이 케이크가 크게 땡기지 않는 분들이라면 다른 케이크도 둘러보세요! 

정면에서 바라 본 모습입니다. 위에 슈크림 두꺼운거 보이시나요? 이것만 조금 떠서 먹어보세요! 입안에서 춤을 춥니다. 음식 리뷰를 하면서 느끼지만 항상 다시 먹고 싶어지네요ㅠㅠ 뒤에있는 스타벅스 로고가 박힌 저거는 초코렛입니다. 저는 저 초콜렛은 별로 맛이 없는 것 같아서 그냥 먹지 않고 버리는 편입니다. 아마 데코용이기 때문에 맛이 좀 덜한 것 같아요!

 

어쩌면 5900원이라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저도 처음에 그랬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가 4100원이니) 요즘 수제 케이크 집도 많아지면서 조각 케이크 가격이 스타벅스 케이크보다 작은게 7000원 가까이 되는 것도 있고 1만원이 넘는 조각 케이크도 본적이 있어요. 그런거 생각하면 대기업 케이크가 5900원이면 비싸게 파는게 아니구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스타벅스 촉촉 슈크림 레이어 케이크 추천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스벅이 짱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