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왕십리 나이키점, 자켓, 운동화, 런닝화 신상 다 사고 싶다!

by 타이탄의리뷰 2021. 10. 8.
반응형

여러분은 좋아하는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저는 나이키를 가장 좋아하는데요. 나이키가 모든 제품이 다 편하고 멋스러워서 가장 좋아합니다. 신발도 너무 예쁘고 트레이닝복도 깔끔해서 무난하게 입기가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가격도 타 브랜드에 비해서 브랜드는 정말 위대한 브랜드인데 가격은 대중적이여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죠. 특히 저는 나이키 신발들을 좋아하는데 나이키 신발 편하고 색상도 정말 다양하게 출시되어서 선택하는 재미가 있죠!

아이들 신발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보면 가족들 전체가 나이키 신발을 맞춰 신고 사진을 찍으면 정말 너무 예쁘더라고요! 가족사진찍기에도 멋스러워서 좋습니다.

여성분들을 위한 트레이닝 세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운동하는 분들도 보면 나이키 정말 많이 입죠! 요즘에는 날씨가 좋아서 밖에서 런닝하면서 나이키 많이 입으시더라고요! 등산도 많이 가시고요!

남자를 위한 트레이닝과 신발 양말까지 다 준비되어있습니다. 이렇게 마네킹이 입고 있는데 정말 멋스럽지 않나요? 트레이닝 제품인데도 일상복처럼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화가 있습니다. 축구장에서 나이키 신발 신고 뛰면 더 잘 뛰어질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제가 즐겨신는 나이키 양말과 모자도 판매하고 아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역시 운동에는 나이키 아닌가요!?

그리고 나이키 트레이닝복이 있습니다. 나이키 트레이닝복은 정말 멋스러워서 시즌별로 다 구매하고 싶어요! 패션 커뮤니티에서도 나이키 트레이닝복은 정말 기본템처럼 다들 가지고 계시더라고요!

크 멋스럽습니다.

그리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나이키 신발 색깔별로 있는 포스가 너무 예쁘네요. 포스는 어떤 색상으로 출시되어도 인기가 많아요!

베이퍼맥스 이것도 요즘에 정말 많이 신죠!

그리고 가방! 저 오랜지 색상 가방 포인트 주기 정말 좋아보이네요! 나이키 로고가 큼직큼직해서 더 패셔너블 해보여요! 

이렇게 가을에 세트로 입고 싶어요! 가을에도 역시 나이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