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한돈 대패구이 불고기,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대패구이 한돈 역시 돼지고기는 짱이여

by 타이탄의리뷰 2021. 10. 9.
반응형

여러분은 돼지고기를 좋아하시나요? 아니면 소고기를 좋아하시나요? 저는 돼지고기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왜냐면 돼지고기 육즙이 저는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소도 물론 좋지만! 돼지가 조금 더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홈플러스에서 한돈 돼지고기를 구입해봤습니다. 대패구이고 불고기용으로도 쓰이는 것 같아요! 저는 그냥 구워먹었습니다. 포장지 앞에 바로 한돈이라고 크게 적혀있어서 믿음이 가서 너무 좋네요!

보시면 양은 이정도 들어있습니다. 대패이기 때문에 그리고 말려있기 때문에 조금 더 양이 많아 보이는 효과? 저는 혼자서 먹으니 실제로 몇 번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았는데 다같이 친구들하고 구워먹는 용도로 구입하시려면 3~4팩 정도는 구매하셔야 다들 배불리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렇게 되면 대패구이만 구워먹지는 않을 것 같지만요!

제가 다른 고기말고 대패를 구입한 이유는 밥이랑도 같이 먹을 수 있지만 비빔면에 싸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대패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바로 비빔면을 사서 비빔면에 싸먹었어요!

지금은 다 먹어서 없는데 조만간 또 구매할 듯합니다! 또 먹고 싶네요! 비빔면이랑 먹은 후에는 계속 구워서 밥 반찬으로 먹었습니다. 대패여서 빨리 구워진다는 장점이 있지만 기름이 좀 많이 생긴다는 단점이 있기도 합니다.

정식명칭은 돌돌말이 삼겹살입니다. 총 600g이네요! 제가 많다고 했죠? 그런데 구우면 사실 크기는 작아지긴 합니다ㅠㅠ 돼지고기 100%이고 냉동보관 해야합니다! 그리고 주의할 점! 모든 냉동식품의 주의할 점인데 해동을 한 번 한다음에는 다시 재냉동을 하지말아주세요! 찾아보니까 해동하면 그 순간부터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재냉동하면 세균이 있는 상태로 냉동이 되는 것이기 때문에 안좋다고 합니다. 절대 해동 후에는 빨리 드셔주세요!

고기를 구우면서 찍어봤습니다. 기름이 많이 생겨서 저것만 많이 줄어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맛은 너무 맛있었어요! 상추 깻잎도 사서 함께 쌈을 싸서 먹기도 했습니다. 다른 글을 보다보면 평소에 샐러드 안드시는 분들도 고기 먹을 때는 쌈은 꼭 싸서 드시는 분들도 계시다던데! 야채 많이 드셔야 합니다! 고기를 먹으면서 야채도 꼭 챙겨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