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맥심 TOP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이거 존맛이다!

by 타이탄의리뷰 2021. 10. 6.
반응형

 

맥심 TOP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 진짜 달달해서 좋다!

저만 요즘 자도자도 졸린걸까요?ㅠㅠ 회사에 가면 왜 이렇게 졸음이 쏟아지는지 요즘 커피를 정말 많이 마시는 것 같아요! 회사에 가서 점심먹고 커피마시는 건 이제는 너무 당연하지만 아침에 가서도 졸린거는 정말 참을 수가 없어요! 그래서 요즘에 아침에 출근하면서 이렇게 편의점 커피를 사서 가고 있습니다. 편의점에서 맥심 커피를 발견했는데 무려 너티 카라멜 에스프레소 라떼래요! 에스프레소 라떼를 원래 좋아하는데 너티 카라멜이라니... 아래 진함과 달콤함이 표시되어 있어서 내가 원하는 맛을 고를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달달한 줄 알고 산 커피가 너무 진해서 기분이 안좋았던 경험이 있다보니 이런 표시는 너무 반갑네요!

맥심 라떼는 300ml에 172kcal입니다. 고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니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은 커피를 안드시겠지만요! 요즘에는 디카페인 음료도 많이 출시되어서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도 조금은 카페인을 조심해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시대가 되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커피는 잠을 깨워주기도 하지만 맛도 있고 특히 커피 향이 너무 좋잖아요! 카페가면 원두 냄새가 왜 이렇게 좋은지 테이크 아웃 할 때에도 향을 맘껏 마시고 나온 적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 때문에 카페에 잘 앉아있지도 못하고 어디가서 밥먹기도 쉽지 않으니 너무 아쉬워요... 이건 언제 지나가려나요 ㅠㅠ

영양 정보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단백질도 4.5g이나 함유! 옆에 달린 빨대로 위에 꽂아서 드시면 됩니다!

이곳에 빨대를 꽂아서 드시면 간편!

색상도 궁금해 하실 것 같아서 위에서 한 번 찍어봤습니다. 카라멜 라떼 답게 조금 진한 색상이에요! 아메리카노는 그냥 검정색이죠! 우유가 들어간 라떼라서 조금 연한 브라운 색상으로 변했습니다. 너티 카라멜 답게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아침에 아메리카노를 원래 자주 마시는데 라떼를 마시니까 배도 조금은 채워줘서 좋은 것 같아요! 점심시간까지 잘 버틸 수 있게 만들어줘서! 앞으로도 자주 애용할 것 같아요! 커피는 역시 맥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