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 양지살로 깊은 맛의 미역국 한그릇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6.
반응형

최근에 비가 많이 오면서 뜨근한 국물이 많이 생각났습니다. 그래서 제가 항상 주문하는 이마트에서 비비고 소고기미역국을 함께 주문했어요. 가격은 4480원입니다. 쿠폰을 써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했고 이정도 가격에 고기가 많이 들어있는 미역국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비비고 소고기 미역국은 500g에 95kcal입니다. 볶음 건미역과 소고기 양지살로 깊은 맛을 내었습니다. 조리방법도 정말 쉬워요 냄비에 소고기 미역국을 넣고 끓여주기만 하면 끝입니다. 본인의 취향에 따라 물을 더 넣거나, 소금을 넣어서 간을 맞추면 될 것 같아요! 저는 이런 레토르트 식품은 물을 더 넣어서 먹는 걸 좋아하기 때문에 물을 조금 더 부어서 먹었습니다. 그냥 먹어도 엄청 짠 맛은 아니에요.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처럼 냄비에 직접 넣고 끓이셔도 되고 정말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어도 됩니다. 요즘에는 이런 제품들을 조리하기가 너무 편리해졌죠. 소고기가 들어있다보니 단백질도 7g이나 들어있습니다. 10인의 셰프가 맛 검증을 했다니 정말 믿음이 가네요. 사실 비비고는 비비고만 들어도 믿고가는 브랜드기 때문에 걱정은 없습니다.

더 정확한 영양정보입니다. 국이기 때문에 나트륨이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본인의 기준에 맞게 저처럼 물을 더 넣고 드셔도 됩니다. 이 제품은 한 번 오픈하면 다시 닫을 수 있는 지퍼백 형식이 아니기 때문에 한 번 오픈하고 나서는 빨리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성인 남자 1명이 먹기 딱 좋은 양이에요!

미역국을 냄비에 담았습니다. 불을 올려주고 숟가락으로 저으면서 끓여줬습니다. 미역이 정말 많이 들어있죠?

보시면 이렇게 중간 중간 소고기 양지살이 들어있는데 정말 많이 들어있습니다. 비비고를 좋아하는 이유는 맛도 있지만 다른 레토르트 제품들에 비해서 일반적으로 이런 건더기가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더 좋아합니다.

비가 오니까 날씨가 쌀쌀해지고 이런 국물류의 음식이 더 많이 생각나는데 굳이 밖으로 사먹으러 가지 않아도 집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까 정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할인을 받거나 비비고는 이벤트를 자주하기 때문에 이벤트 기간에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뜨끈한 국물에 밥 한그릇 말아서 김치랑 먹으면 한 그릇 뚝딱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