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이마트 초코칩 쿠키 클래식, 달달한 초코칩 쿠키, 간식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5.
반응형

 

이마트에서 장 많이 보시나요? 저는 거의 매주 이마트에서 장을 보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인기 많은 이마트 제품들을 보면서 한번씩 사보기도 합니다. 저는 뭐 거의 가리는 음식이 없어서 다 잘먹으니까 어떤걸 사도 크게 실망하지 않았어요. 오늘은 초코칩 쿠키 클래식을 사봤습니다. 명칭처럼 초코칩 쿠키입니다. 제가 쿠키 좋아하는건 아마 다들 이제 아실텐데요. 이 초코칩 쿠키가 인스타그램에 정말 많이 올라오더라고요! 그래서 사봤습니다. 그리고 이 쿠키는 정말 좋은게 1+1 행사를 정말 자주합니다. 이 쿠키가 먹고 싶은 분들은 1+1 행사를 노렸다가 구매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사람들이 추천하는 제품에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뜯기 전부터 포장지가 초콜릿 색상으로 출시되어서 아 이마트가 이런부분도 놓치지 않고 신경썻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초코칩 쿠키 클래식의 영양정보 입니다. 총 내용량은 150g이고 743kcal입니다. 역시 쿠키 답게 칼로리가 높네요. 그러나 저는 신경쓰지 않죠! 그리고 놀라운건 단백질이 11g이나 들어있습니다. 아무래도 쿠키다보니까 단백질이 들어있는 것 같은데 이렇게 많이 들어있을 줄은 몰랐네요.

 

 

보시면 한칸에 두개씩 총 3칸이 들어있습니다. 쿠키는 총 6개가 들어있는거에요! 가격은 2480원입니다. 아까 말한 것처럼 1+1행사를 노리면 반 값에 먹을 수 있는거죠! 진짜 개꿀아닌가요? 이마트 피코크 정말 사랑합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초코칩도 정말 많이 박혀있어요. 초코칩 쿠키를 많이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정도 초코칩 양이면 정말 많이 들어있는거거든요. 다른 것들은 크기도 작고 얼마 안들어있는게 많았어요ㅠㅠ 

 

 

하나를 꺼내봤습니다. 크기는 제 손과 비교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쿠키류다 보니까 씹을 때 묵직한 맛이 느껴져서 너무 좋습니다. 그리고 이런 쿠키류는 우유랑 먹어야 꿀맛인거 아시죠?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라떼랑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쿠키를 많이 먹으면 목이 막히기 때문에 한번씩 음료를 먹어줘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우유에 찍어먹는 것도 강추합니다! 중간중간 씹히는 초코 맛도 달달하고 쿠키와 어우러져요. 쿠키류의 과자는 살이 찐다는 단점이 있지만 운동하면 되죠 ㅠㅠ 맛있는 간식을 먹기 위해 평소에 건강히 먹고 운동하고 관리하는 사람이 되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