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왕십리 크록스, 아이쇼핑 즐기기, 말랑말랑 편안한 슬리퍼 크록스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4.
반응형

발이 편안하고 말랑말랑한 슬리퍼 크록스. 크록스는 매니아가 정말 많죠. 그리고 무엇보다 누구든 한 번 쯤은 본 신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크록스가 정말 편안하다 보니까 슬리퍼를 자주 신는 직업. 병원에서 의사분들 간호사분들이 신는걸 정말 많이 봤어요. 일상생활에서도 엄청 많이 신고, 물놀이에서도 크록스를 신기도 하잖아요! 정말 안끼는데가 없습니다. 크록스. 그만큼 활용성이 높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는 크록스 안에 저렇게 털이 달린건 없었던 것 같은데 크록스를 아무래도 많이 신으니 더더욱 발전시켰겠죠?

무난무난한 색상의 블랙. 블랙 시리즈로 모아놓은 공간입니다. 예전에는 크록스 생김새가 처음에는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 이상하게 생긴 것 같은데? 생각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크록스가 멋스러워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편안하다는 점이 가장 좋아요! 제가 옷도 그렇고 모든지 편안한 걸 좋아하는데 그런 부분에서 크록스는 정말 누구에게나 어울리면서 편안함을 주는 신발입니다.

여성분들도 크록스를 정말 많이 신는데 이런 분홍색, 하얀색의 크록스를 여성분들이 신으면 참 귀여울 것 같아요. 그리고 여성분들은 크록스에 끼우는 악세서리 자비츠도 많이 하시더라고요! 자비츠는 언제든지 취향에 따라 바꿔줄 수 있으니까 시즌별로 바꿔도 좋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자비츠를 몇개 끼는게 크록스는 더 귀여운 것 같습니다.

크록스를 구경하다보니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던 크록스의 생김새 말고도 정말 샌들 같은 느낌의 크록스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저 디자인에 아직까지 적응이 안된 분들은 크록스는 신고 싶은데 디자인은 별로여서 고민하다 구매를 망설였을 것 같은데, 크록스에서 그런 부분을 안걸까요? 디자인이 정말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일반 샌들의 모양, 슬리퍼 모양의 크록스도 있어요! 여기에도 자비츠를 끼울 수 있네요. 호환이 되는 것 같은데 이런건 참 잘했다는 생각을 합니다. 크록스 매니아도 있으니까요!

여름, 겨울용 크록스 모음. 개인적으로 파란색 슬리퍼 하나 가지고 싶네요! 여름에 바다갈 때 유용할 것 같아요!

여성분들을 위한 다양한 스타일의 크록스.

아이들을 위한 크록스 코너입니다. 정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아이들꺼라서 그런지 패턴도 다양하고 색상도 알록달록해서 아이들한테 크록스 신기면 정말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무난무난한 버전도 있습니다. 저렇게 자비츠를 많이 끼워놓으면 진짜 너무 귀여운 것 같아요! 가족끼리 크록스를 전체적으로 맞춰서 휴가가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가족 사진을 구경하면 전체적으로 커플티에 신발까지 맞춰서 입고 사진 찍으면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고요. 크록스로 가족끼리 다 맞추고 사진찍는거 제 소원 하나가 추가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