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영풍문고 재난지원금 사용 가능합니다! 왕십리 영풍문고 베스트샐러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8.
반응형

여러분 재난지원금 다들 받으셨나요? 저는 재난지원금을 받고 조금씩 조금씩 사용하고 있는데요. 제가 평소에 책을 조금 읽는 편인데 최근에 구매했던 책들을 다 읽고 새로 책을 구매하려던 찰나 재난지원금으로 책이 구매가능할까? 라는 생각을 했고 조금 검색해보니까 불가능한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어느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한지 검색을 하고 왕십리 영풍문고에서 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정보를 가지고 왕십리 영풍문고에 다녀왔습니다.

왕십리 영풍문고는 등록 주소지가 서울시인 고객들만 사용 가능 하기때문에 경기 혹은 다른 지역에서 오신분들은 본인 지역에 가능한 서점을 찾아야 사용가능합니다!

재난지원금이 21년 12월 31일까지이기 때문에 기간을 넘기지 않고 다 사용하는게 좋겠죠? 제 친구는 이미 다 사용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뭘 했길래 그렇게 빨리 썻냐고 물어보니까 친구는 그걸로 집에 장을 다 보기 때문에 금방금방 썻다고 하더라고요! 사람마다 소비 습관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구나 했습니다! 저는 아직 재난지원금이 남아있어서 책 구경도 할겸 책 구매도 할겸 서점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서점에서 새로나온 책들을 구경하기 시작했어요. 요즘 블록체인이 대세라던데 정말 들어가자마자 그런 책이 있어서 놀랬습니다.

베스트 샐러 코너입니다. 아몬드라는 책 엄청 인기 많던데 아직도 베스트샐러에 있네요! 꿈백화점 저 책도 엄청 인기 만더라고요! 항상 1등인 것만 봤었어요.

코난 책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엄청 오랜만이네요ㅋㅋ

언제나 인기 많은 외국소설 코너입니다. 제목만 봐도 흥미 진진한 책들이 많아요!

잔잔하게 읽기 좋은 국내 수필!

요즘 인기가 정말 많은 부동산 책까지

자기계발 서적은 한 번 씩 읽으면 동기부여가 되서 좋더라고요!

경제과 관련된 책들도 한편에 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요리 책도 있었어요!!!

건강 관련 책도 있어요! 셀프경락부터 마사지까지 최근에 몸이 조금 쑤셔서 마사지를 받고 싶었는데 셀프로 한 번 해봐야겠어요!

한국사 책도 있습니다. 예전에 잠시 한국사 공부했던 생각이나네요! 한국사는 꾸준히 많이 보는 시험이기 때문에 책도 꾸준히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수험서도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종합적성검사 아마 요즘에 이 책들을 보시는 분들이 많겠죠? 매년 취업률 때문에 뉴스에 많이 나오는데 요즘에는 질병 때문에 더욱더 취업이 걱정이니 뉴스에서 매번 취업에 관한 얘기가 나와요.

언제쯤 다들 행복한 세상이 올까요ㅠㅠ 하루 빨리 그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