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GS25 4단 콤비 샌드위치, 샌드위치는 역시 GS25 제일 맛있다!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14.
반응형

여러분 편의점 샌드위치 좋아하세요? 저는 샌드위치 자체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프렌차이즈가 서브웨이거든요. 근데 주변에 서브웨이가 없어서 자주 사먹지 못하는데 그럴때마다 편의점 샌드위치를 사먹는 편입니다. 지난번 소개해드린 빵으로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먹는 것이 가장 좋지만 은근 샌드위치 만들기가 귀찮아서 ㅠㅠ 계란도 삶아야하고 드레싱도 만들어야하고 각종 야채 손질, 저는 또 한 번 만들어먹자! 하면 제대로하자! 이런스타일이라서 그냥 사먹는게 편한편입니다. 그래서 정말 편의점에 있는 샌드위치 대부분을 먹어봤어요! gs25뿐만 아니라 cu, 세븐일레븐 다 좋지만 가장 좋아하는 편의점은 gs25입니다. 200g. 399kcal.

gs25 4단콤비샌드의 제조일은 21년 8월 6일, 유통기한은 21년 8월 8일. 신선한 샌드위치 입니다. 제가 gs25 샌드위치를 좋아하는 이유는 내용물이 가장 알차게 들어있어서 입니다. gs25 4단콤비샌드위치 뿐만아니라 다른 샌드위치도 비교해봤을 때 gs25샌드위치가 가장 내용물이 많이들어있고 종류도 제가 좋아하는 것 위주로 들어있었어요. 참고로 gs25 샌드위치 중 제가 사먹지 않는 샌드위치도 있어요! 놀랍죠?! 바로 대만식 샌드위치입니다. 편의점에서 샌드위치들 사이에 얇은 샌드위치 하나 있을거에요. 내용물 거의 안들어있는. 내용물이 없어서 안좋아하는거냐? 아닙니다. 그냥 그 샌드위치 자체를 별로 안좋아해요 ㅠㅠ 대만식 샌드위치. gs25뿐만 아니라 다른 프렌차이즈의 대만식 샌드위치를 안좋아해요! gs25 대만식 샌드위치만 안좋아하는게 아니에요!

계란도 들어있고 다양한 야채도 들어있기 때문에 구매 후 즉시 섭취하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구매 후 바로 안드시는 분들은 냉장보관해야됩니다! 혹시나 제품이 잘못되었다면 1399에 전화해서 문의하세요! 포장지는 비닐이기 때문에 비닐만 따로 분리해서 버려주시면 됩니다.

여러분 알찬 내용물 보세요!! 제가 왜 이 샌드위치를 추천하는지 아시겠죠?? gs25 4단 콤비샌드위치는 샌드위치의 기본중의 기본이라고 해도 될만큼 샌드위치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계란, 야채, 햄의 적절한 조화 그리고 저는 오이를 좋아해서 오이들어간 샌드위치 정말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오이에도 높은 점수를 줍니다!

확대 샷입니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2300원에 이런 퀄리티의 샌드위치를 먹을 수 있다는 건 너무 행운인 것 같습니다. 가끔 먹고 싶은 샌드위치가 다 판매되어 아쉽게 다른 편의점을 가야할 때도 있는데요, 다른 편의점에 갔는데도 없는 경우가 있을수도 있어요ㅠㅠ 발주는 사장님 마음이기 때문에. 그럴때는 사장님께 미리 말씀하고 주문을 넣어놓으시면 사장님께서 물건을 따로 빼놔주십니다. 꼭 먹고 싶은 샌드위치 혹은 다른제품이 없을 때 이 방법을 사용해서 주문을 넣어달라고 하고 구매하세요!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