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콘스프 맛보다 나는 이거를 선택, 꼬북칩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12.
반응형

지난번 제 두유 포스팅을 보신 분이 있으실까요? 네 설탕안들어간 두유 먹는다고 한사람 맞습니다. 그게 바로 접니다. 두유도 설탕안들어간거 먹는다면서 설탕이 범벅된 과자를 먹는다니 미친거아니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정말 가끔 과자를 먹는데요. 그럴때마다 평소에 밍밍하게 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항상 이렇게 단 과자가 땡깁니다. 그중에서도 꼬북칩이요. 꼬북칩 진짜 너무 좋아. 멈출 수 없어. 그래서 꼬북칩 사왔습니다. 가격은 2100원 정도 하네요. 달달한 후기 함께 보시죠.

꼬북칩은 136g으로 717kcal입니다. 맛있는거 먹을 때는 칼로리 잠시 잊는 편입니다. 700칼로리.. 밥 한공기가 500kcal 에헴. 아무튼 초코츄러스가 땡겨서 사왔습니다. 준 초콜릿이 24.9%나 되네요. 그러니까 이렇게 달달하고 맛있죠. 처음에 꼬북칩 콘스프맛을 먹었을 때 와 이거 진짜 맛있다. 이렇게 고소하다니 생각이 들었는데 점점 먹다보니까 사람이 또 익숙해진다고 콘스프맛이 점점 눈에 들어오지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언젠가 꼬북칩 초코츄러스가 나오고 대란이 일어날정도로 찾아보기 힘들기도 했었죠? 요즘에는 마트에서 그냥 파는 것 같더라고요. 사람들도 이제 초코츄러스가 좀 질린걸까요? 전 좋습니다. 제가 가는 마트에는 항상 구비되어 있으니까요.ㅎㅎ

제가 구매한 꼬북칩은 21년 12월 14일까지네요. 유통기한이 무슨 필요가 있을까요. 사온날 당일에 다먹는데. 그런데 이번에는 아껴서 먹으려고 반먹고 반은 내일 먹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과자를 정말 한 달에 한번 정도 먹는데, 이번 초코츄러스 맛은 조금 아껴서 하루 더 즐기고 싶더라고요. 이 마음 아시나요??

영양정보가 적혀있습니다. 아까도 얘기했지만 영양정보 과자 먹을때 맛있는 고칼로리 음식을 먹을때는 영양정보를 보지 않습니다!!

콘스프맛보다 칩 무게가 무거워졌다고 해요. 그런데 그럴만한게 콘스프맛은 그냥 가루만 뭍어있는 과자 같은데 초코츄러스 맛은 초코가 직접 발라져 있어서 더 달고 무게가 더 나가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한 번 빠지면 멈출 수 없는 초코츄러스 맛의 비밀!!

알러지 정보는 확인해주세요! 저는 아무거나 잘 먹지만 맛있는거 먹고 잘못되면 마음 아프잖아요 ㅠㅠ

알러지 있는 분들 꼭 확인하세요!

꼬북칩 츄러스맛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왜 이렇게 사진을 찍었냐고요? 빨리 먹으려고 한개씩 들고 안찍었어요. 그냥 빨리 입에 넣고 싶어서 이렇게 찍고 말았습니다. 겉에 초코랑 설탕 뭍어있는거 보이시나요? 언제 또 먹게될지 모르는 소중한 꼬북칩. 이렇게라고 간직하고 싶어서 포스팅합니다.

 

제가 맛있게 먹은 꼬북칩이 구매하고 싶은분들은

꼬북칩 구매 구경하기

위를 클릭해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