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스타벅스에서 이런거 판매하는거 알고계셨나요?? 이번에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어서 스타벅스에 커피와 케익을 먹으러 갔는데 돈이 조금 남아서 빵을 살까? 하다가 옆을 보니까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가 있더라고요. 이름을 딱보니 프로틴 쉐이크구나 하긴했는데 스타벅스에서 이런걸 판다고? 하면서 놀랐습니다. 예전에도 이런걸 판매했었나? 저는 정말 처음보는 것 같았거든요.
스타벅스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는 40g(145kcal)으로 구성되어있으며 분리대두단백, 흑미, 검정콩, 보리, 서리태, 검정깨가 들어있어서 검은콩 두유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프로틴 블랙푸드 쉐이크는 가루만 들어있는 형태이기 때문에 자신에 취향에 맞춰서 물, 우유, 두유를 넣어서 섞어먹는 형태의 음료입니다. 저는 두유를 넣어서 먹었는데 그냥 검은콩 두유 그 자체의 맛이었어요.
프로틴을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프로틴 특유의 맛이 있어서 아무리 초코맛, 검은콩맛, 딸기맛이라고해도 프로틴 향과 맛이 조금은 남아있는데 이건 그냥 검은콩 두유맛이어서 정말 놀랬습니다. 단백질도 13g이나 들어있어서 계란 2개를 먹는 성분과 단백질 양이 동일합니다. 운동 전후로 부족한 단백질을 채울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스타벅스 로고까지 박혀있는걸보니 정말 스타벅스에서 판매한다는게 실감이 나네요.
두유를 넣으면 색상이 이렇게 변합니다. 가루 색상과 동일합니다. 두유를 안에 넣고 많이 흔들어주세요. 그래야 잘 섞입니다. 보시면 오곡도 저렇게 많이 들어있는데요. 보리, 검정깨, 흑미, 검정콩, 서리태라고 합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것 같아요. 검정콩이 탈모에 좋다고 하잖아요! 영양이 듬뿍들어있을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저는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다른 프로틴은 정말 맛없는 프로틴이 많아요ㅠ 그런데 이건 맛있어요!!
제가 추천하고 싶은분들은 아침을 거르는 분들입니다. 아침에 바빠서 아침을 거르거나 밥을 먹는게 부담되서 아침은 안먹는 분들이 많은데요. 스타벅스 블랙푸드 프로틴은 두유만 넣어서 흔들어주면 되기때문에 아침 출근길 걸으면서 빠르게 먹고 버리면 되어서 정말 간편한 것 같아요!
나는 검은콩은 안좋아한다 하는 분들도 계실 것 같은데요! 놀랍게도 검은콩만 있는게 아니라 유산균 옐로푸드 쉐이크(옐로푸드는 귀리, 수수 바질씨드가 들어있습니다.), 콜라겐 레드푸드 쉐이크(석류, 비트가 들어있습니다.)도 있어요. 그래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구매했을때는 2700원 정도였던 걸로 기억합니다.(영수증이 어디갔더라..)
제가 구매한 스타벅스 블랙푸드 쉐이크는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스타벅스 블랙푸드 쉐이크 구매 구경하기
위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