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GS25 메론 모찌롤, 모찌롤 추천, 맛있는 편의점 빵은 유어스로!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10.
반응형

GS25 메론 모찌롤, 모찌롤 진짜 너무 부드럽잖아!

편의점 모찌롤 좋아하는 사람 여기여기 붙어라! 저 편의점 모찌롤 정말 좋아하거든요? 진짜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없어요! 제가 어렸을 때 빵집에서도 롤케익 정말 좋아했었는데 요즘에는 가성비가 좀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서 못사먹고 있었는데ㅠㅠ 편의점에 모찌롤이 출시되어서 생각날 때마다 먹고 있어요. 모찌롤 종류도 되게 다양하잖아요! 인기가 많아서 없을 때도 많은데 오늘은 메론 모찌롤이 있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플레인 모찌롤이 기본모델인데 이렇게 메론, 딸기 등 맛있는 맛과 콜라보를 해서 또 출시하는데 어떻게 지나칠까요ㅠㅠ 진짜 모찌롤은 실망해본적이 없습니다. 일본에도 이런게 있다고 하잖아요! 편의점 음식으로! 제가 일본 여행에 크게 로망이 없는데 이 모찌롤 때문에 일본에 가고 싶기도 했었는데요. 이렇게 한국에서도 모찌롤을 출시해줘서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같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저한테는 정말 감사한 제품입니다! 

메론모찌롤은 115g에 393kcal입니다! 저는 이거 한번에 다 안먹고 2개나 3개를 먹은 뒤에 냉장고에 냉장보관하고 다음에 한번 더 먹어요! 모찌롤 한번에 다 먹으면 너무 아까운 느낌 ㅠㅠ 아껴먹고 싶어서 절제하면서 먹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5개를 한번에 다먹으면 또 너무 배불러요ㅋㅋㅋ 디저트 느낌으로 조금만 먹는게 더 감칠맛 나고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도 3개만 먹고 냉장보관했습니다. 그리고 2개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먹었어요. 진짜 다음날에 일어나서 먹으면 아 어제 2개 남겨놓길 잘했다 생각합니다. 꼭 한번 따라해보세요ㅋㅋ 소소한 행복

이 메론크림보이시죠? 모찌롤이 좋은게 이렇게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요 ㅠㅠ 진짜 안좋아할수가 없습니다. 그리고 빵은 또 엄청 부드러워서 입에 넣으면 그냥 녹습니다. 더 맛있게 즐기고 싶은분들은 하얀 우유랑 같이 드세요! 꿀맛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잊지못할 메론모찌롤 이렇게 포스팅을 하면서 다음에 또 사야지 다짐하게 됩니다ㅠㅠ 살만쪄가는데 어떻게 하지!

그래도 맛있으니 먹어야지! 먹고 운동하면 되지!! 가격은 3500원입니다.

 

그래서 다음에는 딸기 모찌롤 도전??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