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가나 초코바, 출출할 때 당 떨어질 때 초코바가 짱이야. 롯데초코바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8.
반응형

롯데 가나 초코바 달달함의 끝판왕. 출출할 때는 이게 짱이다.

가나초코바

초코바 좋아하시나요? 저는 초코바 엄청 좋아하는데요. 아시겠지만 초코바는 칼로리도 높고 초코이기 때문에 많이 먹는게 조심스럽습니다. 그래서 매일 먹지는 않아요. 그렇다보니 가끔씩 초코바가 땡길 때가 있어요. 특히 하루가 너무 힘들어서 당 떨어질 때 초코바가 정말 너무 먹고 싶어요. 그래서 집 가는 길에 편의점에 들러 가나초코바를 구입했습니다. 오늘은 초콜릿 생각하지 않고 자유롭게 먹으려고요! 많은 초코바 중에서도 가나 초코바를 고른 이유는 제가 가나초콜릿을 정말 좋아합니다. 여러 초콜릿을 먹어봤는데 가나 초콜릿 맛이 가장 맛있었어요!

초콜릿 맛이 다 거기서 거기아니야? 생각하는 분들도 있을 수 있는데 정말 정말 다릅니다. 초콜릿을 만드는 회사마다 초콜릿 맛이 정말 많이 달라요. 심지어 요즘에는 카카오 56% 72% 99% 이렇게 종류가 나눠지기도 하잖아요! 여러 초콜릿을 먹어본 결과 저에게는 가나 초콜릿이 가장 맞았습니다. 이거 이외에 다른 초콜릿을 추천드리자면 저는 토블론 초콜릿을 좋아합니다!

가나 초콜릿은 45g에 225kcal입니다. 칼로리는 생각하지 않기로 합니다! 초콜릿 먹으면서 칼로리 생각하면 초콜릿을 안먹는게 맞습니다! 단백질이 5g이나 들어있네요! 저도 처음 알게된 사실입니다. 

가나 초코바는 롯데제과에서 만든 제품입니다. 볶음 땅콩도 들어있고 피넛버터도 들어있습니다. 아래 사진에서 캬라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초코바를 개봉했습니다. 진짜 오랜만에 먹어서 너무 먹고싶었어요. 초코바는 개봉하자마자 초콜릿 냄새가 확나서 참을 수가 없었는데 사진찍으려고 꾹 참고 사진 찍고 먹었습니다. 한 입 베어물면 거기가 천국이죠. 뭔가 하루가 꿀꿀하고 우울할 때, 일이 잘 안풀릴 때는 한번 씩 이렇게 단 음식을 먹어보세요. 기분이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캬라멜 흘러내리는거 보이시죠? 이런데 참으실건가요?? 저는 못참습니다ㅋㅋ 진짜 다시 먹고 싶네요. 한입 먹고 이거 찍는데 카랴멜 흘러서 대박이다 생각했어요! 기분 전환 하고 싶은 분들 초코바 강추입니다! 여러 초코바가 있으니 꼭 가나 초코바가 땡기지 않으시면 다른 초코바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