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피그인더가든,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편의점 샐러드의 왕좌! 싱싱한 샐러드 추천합니다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9.
반응형

피그인더가든, 치킨찹찹 미니샐러드, 편의점 샐러드

피그인더가든

피그인더가든이라고 유명한 샐러드 전문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있는 매장인데 아마 많은 사람들이 편의점 샐러드나 마트에서 판매하는 샐러드 회사로 알고 있을거로 추측합니다! 제가 처음에 그랬거든요ㅎㅎ 편의점에 가면 피그인더가든 샐러드가 정말 많아요. 예전에는 거의다 피그인더가든꺼였는데 요즘에는 샐러드 시장도 경쟁이 치열해졌는지 허닭 샐러드도 어느순간 추가가 되었더라고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샐러드를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ㅎㅎ

빨리 먹고싶었나 봅니다. 찍을 땐 몰랐는데 이렇게 흔들렸다니ㅠㅠ 치킨찹찹 미니샐러드는 144g에 칼로리는 153kcal입니다. 치킨이 들어있어서 샐러드를 먹을 때 물리지 않아요. 샐러드를 먹으면서 가장 큰 고민이 물린다. 처음에는 맛있는데 먹다보면 맛없다. 이런 후기가 많은데 정말 야채만 먹는다면 샐러드를 오래먹기는 힘듭니다ㅠㅠ 그래서 이런 단백질 종류의 치킨 등을 추가시켜서 샐러드 맛을 업그레이드 시켜줘야 합니다. 괜히 샐러드 가게에 토핑추가가 있는게 아니에요! 

보시면 치킨을 먼저 넣었습니다. 그리고 아래 스파이시 랜치 드레싱을 뿌려서 먹으면 됩니다. 저 랜치 드레싱이 정말 맛있습니다. 예전에도 이 샐러드를 먹어봤는데 스파이시 랜치 드레싱이 너무 맛있어서 따로 구입하려고 했는데 스파이시 랜치 드레싱은 별도로 안파는 것 같더라고요. 너무 아쉬웠습니다. 그냥 랜치 드레싱은 자칫 느끼할 수도 있는데 스파이시랜치 드레싱은 은근히 아주 약간 매콤해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거든요. 한 번 만드는 걸 도전해봐야할까요? 탐나는 드레싱입니다.

드레싱을 뿌리고 샐러드를 마구마구 섞어주세요! 그리고 샐러드를 먹는 개인적인 팁을 드리자면 샐러드는 깨작깨작 먹으면 절대 안됩니다! 샐러드를 와구와구 먹어야되요!! 왜냐하면 그렇게 먹어도 배고프거든요ㅠㅠ 그리고 또 하나의 팁(?)을 드리자면 샐러드를 다이어트용으로만 생각하고 멀리하는 분들이 간혹 계신데 샐러드를 그냥 간식이라고 생각하고 드셔보세요! 과자대신, 빵대신 샐러드를 식단 중간에 넣으면 건강까지 좋아집니다! 평소 식단에 야채가 별로 없어서 저도 샐러드를 항상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샐러드는 정말 노력안하면 못먹게되더라고요!

 

우리 샐러드 먹으면서 건강해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