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밀크티라떼 맛집은 조지아? 편의점 커피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11.
반응형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아메리카노가 질릴때는 밀크티라떼를 마시자!

조지아

밀크티 좋아하세요? 저는 밀크티를 사실 별로 안좋아하던 사람이었는데 예전에 홍콩에 놀러갔을 때 밀크티를 사먹어 본적이 있어요. 그때 밀크티에 매력에 빠져서 가끔 밀크티가 생각날 때가 있어요. 처음에 밀크티를 별로 안좋아하던 이유는 홍차 특유의 향? 때문에 안좋아했고 뒷맛이 커피맛이 아닌 티 맛이 강해서 먹지 않았어요.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홍차에 끝맛과 특유의 향에 거부감이 사라졌어요! 그때부터 밀크티에 맛을 알게된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끔 생각날 때 이렇게 사마시고 있는데 조지아에서 밀크티라떼가 나와서 먹어봤습니다.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는 470ml 196kcal입니다. 산뜻하고 깔끔한 맛에 아마 저처럼 처음에 밀크티에 거부감이 있던분들도 가볍게 밀크티를 시작하기 좋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조지아 커피는 아메리카노만 즐겨 마셨었는데 밀크티로 즐겨도 맛있었어요! 밀크티가 그냥 커피에 우유를 넣은거 아니야? 생각하시는 분들! 우유만 넣은건 카페라떼구요, 밀크티 라떼는 우유만 넣은게 아니라 홍차를 우린거에요! 그래서 평소 홍차에 거부감이 있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용량이 470ml나 되기때문에 아침에 이거 하나 사두면 퇴근할 때까지 천천히 마실 수 있어요! 제가 하루에 커피를 1잔 이상 되도록이면 먹지 않아서 이정도 용량이 하루에 먹기에 딱 좋더라고요! 아침에는 가볍게 조금 그리고 점심 식사 후에 조금 3시쯤 조금 먹으면 딱 알맞은 양이더라고요! 카페인에 민감하지 않은분들은 커피를 하루 3잔씩 먹는분들도 있던데 저는 너무 많이 마시면 오히려 머리가 아픈느낌이라 항상 적당히 먹는 것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색상은 이렇습니다. 일반적인 밀크티의 색상이에요. 설명처럼 깔끔한 맛이 있어서 마시고나서도 뒷맛이 깔끔합니다. 씁쓸한 밀크티를 생각하셨다면 이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는 달달한 편이니 참고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커피를 마시면서 빵이나 과자를 같이 먹으려고 하셨다면 이 밀크티는 조금 비추천입니다. 밀크티 자체가 달기 때문에 그냥 밀크티는 밀크티 자체를 즐기시는걸 추천드려요! 다른거랑 같이먹으면 단맛때문에 밀크티가 맛없거나 같이 먹는 것이 맛없다고 느껴지실 수 있어요. 밀크티는 아메리카노의 역할을 해주는게 아니니까요!

맛있는 밀크티 먹어보신게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언제 어디에서나 즐길 수 있는 커피 조지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