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케이크 좋아하시나요? 저는 케이크를 정말 정말 좋아합니다. 그런데 자주 먹지는 않아요.
카페에 가도 케익을 같이 시키는 경우는 드물긴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가끔씩 케이크가 땡길때가 있어서 오늘은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를 사왔습니다. 크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아주 만족스러운 크기입니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조금 더 차가운 상태에 케이크를 먹었는데 너무 만족합니다. 살짝 아이스크림 먹는느낌?? 부드러워서 더 그런느낌이 난 것 같아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마스카포네 크림 한가득입니다!! 너무 좋아요.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는 170g에 505kcal입니다. 아시죠? 맛있는거 먹을때 칼로리는 보지 않습니다. 그냥 이정도구나 하고 넘어갑니다ㅎㅎ 칼로리가 높다고해서 안적혀있는 것보단 그래도 적혀있는게 좋아요! 어느정도에 칼로리를 섭취했는지 아는 건 중요하니까요! 그리고 운동을 빡세게 하면 되죠! 요즘 날씨가 선선해져서 뛰기도 좋은 날씨니까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는 (주)신세계푸드에서 제조했습니다. 오산공장에서 제조했다고까지 친절하게 쓰여있네요. 만약 한번에 다 드시지 못하는 분들은 먹고 냉장보관해주세요. 케익을 개봉하고 오래두는 것은 안좋으니 하루 이틀내에 다 먹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한테 이정도 양이면 한끼 컷입니다. 우유, 달걀, 밀, 대두, 돼지고기가 함유되어있으니 혹시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크림, 밀가루 이런거 조심해야하는 분들도 참고해주세요!
드디어 개봉했습니다. 위에는 이렇게 코코아 파우더가 듬뿍 뿌려져있습니다. 평소에는 먹지 않는 코코아 파우더가 왜이렇게 맛있는지 저것만 한숟갈 먹고싶어요!! 제 손크기를 보시면 아실텐데 절대 작은 크기의 티라미슈가 아닙니다. 그렇다고 엄청 큰 것도 아니지만 성인 남자의 손인걸 감안하고 티라미슈의 크기를 봐주세요!
조금더 디테일한 컷. 지금은 다 먹어서 없는데 조만간 또 사먹을 것 같아요. 항상 이렇게 다 먹고나서 리뷰하면 또 먹고싶어져서 문제입니다. 가격은 5900입니다. 스타벅스 케익 가격들은 거의 비슷비슷 하잖아요! 예전에는 케익 가격이 이정도하면 좀 비싼데? 생각했는데 요즘에는 다른 카페 케익도 너무 비싸서 퀄리티가 좋고 맛도 좋은 스타벅스에 더 가게되는 것 같아요. 카페마다 다르겠지만 제가 간 카페는 케익이 빵만 너무 많고 생크림도 맛이 별로 없어서 좀 실망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이 디테일 컷을 꼭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마스카포네 비쥬얼 보이시나요?? 진짜 한 입 크게 먹으면 그게 행복이죠. 행복 별거 없습니다. 진짜 부드러워요. 평소에 난 티라미슈 별로인데? 하시던 분들 스타벅스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 꼭 드셔보세요. 이게 티라미슈의 정석이구나 하실거에요. 또 스타벅스가 정말 좋은게 어디에나 있잖아요! 편의, 가격, 맛 스타벅스가 제일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티라미수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