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내 입맛을 살려주는 최고의 김치찌개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10.
반응형

여러분 김치찌개 좋아하시나요? 저는 김치를 워낙 좋아해서 김치로 한 음식, 김치찌개, 김치전, 김치말이국수 등 대부분 다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 으뜸은 김치찌개입니다. 요즘 에어컨을 너무 많이 쐬다보니 몸이 추워서(배부른 소리)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김치찌개를 구매했습니다. 동네마트에서 4500원 주고 구입했는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아래 남겨둘게요! 비비고 두부 김치찌개는 460g으로 1~2인분입니다. 저처럼 보통의 체격을 가지고 있는 남자분들은 혼자서 먹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생각보다 건더기가 많이 없어서 실망하실 수도 있습니다 ㅠㅠ) 정말 두부와 김치입니다! 양념도 있지만!

제가 구입한 제품의 유통기한은 2022년 03월 03일까지입니다. 비비고 두부 김치찌개는 전자레인지와 냄비에서 조리 가능합니다. 저는 이런 국물류는 전자레인지보다 냄비에 직접 끓이는 것을 좋아해서 냄비에 조리했습니다.

육수 건더기와, 양념장 2가지를 냄비에 넣고 5분정도 끓이면 맛있는 김치찌개가 완성됩니다. 정말 요리 똥손도 할 수 있으니 겁내지 말고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에 이상이 있을시에는 고객만족센터에 전화를 해서 문의해주세요!

제품의 영양정보입니다. 총 용량은 460g 270kcal입니다. 개인적으로 혼자먹기 딱 좋다고 생각합니다.

양이 적은 분들 2분이서 드실 수도 있겠네요! 국물류 제품이다 보니까 나트륨이 높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비비고도 그렇고 다른 이런 국물류의 제품을 먹을 때에는 항상 생수를 냄비에 더 넣어서 끓어줍니다. 그러면 짠 맛이 조금 중화되어 짜지않은 김치찌개 국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딱 2개가 들어있습니다. 제가 왜 요리 똥손도 할 수 있다고 얘기한지 아시겠죠?

순서 상관없이 이 두 제품을 다 넣고 끓여주면 됩니다. 제가 드린 팁처럼 물을 더 넣어주시면 짜지않은 국물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건더기는 290g입니다!

자신에 취향에 맞게 김치찌개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참치, 해장용, 꽁치를 넣어서 참치 김치찌개 등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소시지를 넣어서 부대찌개처럼 해먹고 싶더라고요. 제가 매운 것을 잘 못먹는데 그냥 먹을 때는 물을 넣고 먹었지만 그래도 좀 매워서 건더기를 더 넣어서 중화시키면 좋겠다고 먹으면서 생각했습니다.

매웠지만 다음에도 또 구매의사가 있습니다. 위에 말한 것처럼 다음에는 다른 재료들도 넣어서 더 풍부한 맛을 느껴볼 것 같아요. 저는 이것만으로도 배불렀습니다. 그러니까 욕심부리지 말고 양조절을 잘해서 먹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김치찌개가 싫다 된장찌개가 좋다 하는 분들! 된장찌개, 미역국, 죽 비비고 시리즈 엄청 많은거아시죠? 차돌된장찌개도 먹어봤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비비고 두부김치찌개가 궁금하신 분들은

비비고 김치찌개 구매 구경하기

위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