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GS25 케이준 치킨 샐러드, 건강한 편의점 치킨 샐러드 추천합니다.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19.
반응형

GS25 편의점 케이준 치킨 샐러드 추천합니다. 저녁을 먹어야 하는데 밥은 먹기 싫고 그렇다고 면으로 간단하게 때우기도 싫고 스프나 죽 이런 것도 땡기지가 않아서 뭘 먹지? 고민하다가 편의점에서 샐러드를 사왔습니다. 샐러드를 먹으면 속이 편해서 한끼 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를 GS25에서 골랐는데 딱보고 이거다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 조각, 블랙올리브, 방울토마토, 양상추 사실 저것만 보고 골라서 드레싱이 무슨맛인지도 읽어보지도 않고 선택했습니다.

케이준 치킨 샐러드

영양정보 입니다. 160g에 186kcal입니다. 그리고 뒤에 드레싱 소스가 보였는데 이것만 봐서도 무슨 소스인지 알지 못했는데 소스는 허니머스터드 소스였습니다. 치킨하고 어울려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양상추도 싱싱해서 아삭아삭 식감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양상추가 오래되면 아삭하지 않고 물렁한 느낌이 드는데 편의점 샐러드는 대부분 유통기한이 짧아서 제조하고 하루 이틀뒤에는 다 판매하고 안팔리면 정리하는 것 같아요! 

샐러드

28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만족합니다. 많은 분들이 얘기하시지만 이렇게 완제품 샐러드는 생각보다 조금 비싼느낌이 들어요. 그런데 2800원에 이정도면 정말 가성이 좋은 샐러드라고 생각합니다. 지난번에 제가 샐러드를 직접 손질해서 먹는다고 말씀드렸는데 그게 귀찮을 때는 이렇게 먹는게 참 편한 것 같아요! 방울 토마토도 2개나 들어있어서 입맛을 돋구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허니머스터드 드레싱을 뿌려줬습니다. 드레싱이 허니머스터드여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치킨하고 너무 잘어울려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오리엔탈 드레싱이나 다른 드레싱이었으면 조금 안어울렸을 것 같기도 합니다. 샐러드는 무엇보다 드레싱이 정말 중요해요! 샐러드의 전체적인 맛을 좌우하기 때문에, 그래서 저도 집에 샐러드 드레싱이 따로 많이 있습니다. 샐러드를 거의 드레싱 맛으로 먹기 때문에 드레싱이 빨리 사라져요ㅠㅠ

저는 집에서 샐러드를 자주 해먹기 때문에 집에 옥수수 콘 이런 샐러드에 곁들여 먹으면 좋은 재료들이 종종 있는데요.이 날도 집에 옥수수 콘이 있어서 샐러드에 추가해서 먹었습니다. 옥수수 콘은 활용도가 좋고 어디에나 잘어울려서 항상 사놓는 식재료입니다. 옥수수 콘이 샐러드의 맛을 한층 더 높혀주었습니다.

 

괜히 사람들이 샐러드를 주문해서 먹을 때면 토핑 추가를 하는게 아닙니다! 이런게 정말 조금만 들어가도 샐러드 맛이 확바껴요!! 옥수수 콘을 넣어주니까 샐러드가 조금 더 달달해지면서 오독오독 씹히는 맛까지 더해졌습니다. 샐러드 좋아하시는 분들은 집에 이런 작은 재료들만 준비해두셔도 활용성 높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끼로 가볍게 먹기 좋은 gs25 케이준 치킨 샐러드 가성비까지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