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CU 호유란, 부드럽고 촉촉한 편의점 반숙란, 계란 단백질 채우기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15.
반응형

CU 호유란, 편의점 반숙란 진짜 너무 부드럽고 촉촉하다.


편의점 반숙란은 감동란만 있는게 아닙니다! CU에는 호유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숙란을 가져왔습니다. 제가 단백질을 좋아하는 건 다들 이제 아시죠? 그래서 가끔 출출할 때 편의점에서 반숙란은 사먹는데 요즘 계란 가격이 많이 올라서 아쉬울 뿐입니다ㅠㅠ 호유란은 2000원 입니다. 계란 1개당 1000원 꼴이에요. 편의점 계란이고 반숙란이니까 그렇다 넘어갈 수 있지만 계란이 많이 공급되서 가격이 저렴해졌으면 좋겠다는게 항상 희망사항 입니다. 

계란은 건강에도 좋으니까요. 1개 50g당 약 60kcal입니다. 진짜 짱이지 않나요? 이렇게 든든한 음식을 먹고 칼로리가 2개를 먹어도 120kcal 밖에 안한다는게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 여러분은 계란을 얼마나 드시나요? 저는 계란을 하루에 1~2개는 무조건 먹는 사람이라서 계란 가격이 많이 올랐을 때도 눈물을 흘리며 계란을 구매했습니다. 계란이 완전식품이잖아요. 그래서 영양가가 많아서 꼭 먹어줘야되요! 계란을 안좋아하는 분들이 계시다면 계란을 활용한 음식들이 정말 많잖아요! 반숙란을 으깨서 샌드위치 속에 넣어 먹을수도 있고 그냥 에그마요로 만들어서 먹을수도 있고 정말 다양하게 음식을 만들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편의점 반숙란이 너무 비싸다 하시는 분들은 계란을 구매해서 직접 만들어 드실 수도 있어요. 끓는 물에 계란을 넣고 소금을 적당량 넣어주세요. 그리고 7~8분 정도 있으면 반숙란이 만들어 집니다. 노른자가 중간으로 갈 수 있도록 중간중간 끓는 물만 휘저어 주세요. 이보다 쉽고 맛있는 음식이 있을까요?

이 맨들맨들한 계란을 보세요. 삶은 계란은 어렸을 때 찜질방에 가서 즐겨먹었었는데 요즘에는 찜질방은 무슨 바다도 편하게 못가니 찜질방에서 양머리 하고 계란을 까먹는 이런 로망은 이제 잊혀져 갑니다.. 그래도 이렇게나마 추억을 회상하네요. 영양가 많은 편의점 반숙란 호유란 추천합니다. CU로 달려가세요!

 

촉촉하고 부드럽다 호유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