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계의 명품 치킨 1등 이유가 있다!

by 타이탄의리뷰 2021. 10. 2.
반응형

푸라닭 블랙알리오, 치킨계의 명품. 가격 : 18,900원

지점마다 가격 이벤트가 다르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푸라닭 다들 한 번 씩 드셔보셨나요? 푸라닭이라는 브랜드가 출시된지는 오래됐는데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습니다. 치킨은 항상 먹던 것만 먹어서 새로운 것을 도전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설레네요! 푸라닭 평이 워낙 좋아서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먼저 치킨무와 고추마요 소스입니다. 치킨무가 색상이 노란색이라 놀랬습니다. 처음에는 단무지를 저런 식으로 잘라놨나? 생각했지만 치킨 무였습니다. 일반 치킨무랑은 같은 맛인거 같으면서도 달랐습니다. 그리고 고추마요소스 저 소스가 정말 맛있습니다. 치킨을 그냥 치킨만 먹어도 맛있는데 치킨이다보니 조금 물리거나 느끼할 때 저 고추마요소스를 찍어먹으면 다시 시작하는 느낌적인 느낌?? 그래서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느끼함을 잡아줘요! 참고로 맵지 않습니다!

노오란 치킨무!

처음 치킨을 오픈하기 전 모습입니다. 이런식으로 저는 작은 부분에도 신경써준 모습들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푸라닭치킨의 이름 의미, 오픈 후라이드 설명! 사람들이 걱정할수도 있는 핑킹현상에 대한 설명. 이런 것들이 고객들을 위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명품이네요!

제가 이번에 시킨 치킨은 블랙알리오입니다! 배민에서 푸라닭 치킨 중 1위로 되어있더라고요! 그래서 블랙알리오를 시켜봤습니다. 저는 처음먹기 때문에 가장 유명한 것을 선택했어요. 제 친구 중에 푸라닭 치킨을 이미 먹어본 친구도 있었는데 그 친구도 블랙알리오를 추천하긴 했습니다!

크 촉촉한 거 보이시나요?ㅠㅠ 사진찍는다고 먹지 못해서 급하게 빠르게 찍었습니다. 배달 오면 왜이렇게 바로 먹고 싶은지 참는다고 힘들었습니다. 아래 검정색 소스는 블랙알리오 소스입니다. 소스가 부족하지 않지만 개인에 취향에 따라 아래 있는 소스를 더 찍어드셔도 됩니다.

촉촉한 속살~

아까 처음 말씀드렸던 고추마요 소스를 찍어서 먹었습니다. 진짜 이게 정말 맛있습니다. 작은 치킨에 저렇게 많이 찍었어? 하실수도 있지만 저정도를 찍어드시게 될거에요! 정말 맛있어요! 매운맛이 아니라 달달하지만 새콤한 느낌이 어우러져 치킨 기름의 느끼함을 잡아주는 그런 맛 입니다! 다음에 시키면 저 고추마요소스를 추가할 것 같아요! 먹으면서 이거 하나 더 있었으면 좋겠다! 이랬습니다! 

 

푸라닭 치킨 아직 안드셔보신 분이 있으시다면 저는 강력하게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촉촉하고 맛있는 치킨을 먹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순살을 시켰는데 먹기 전 갯수를 새어보니 큼직큼직한 닭이 약 20개 들어있었습니다. 양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