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왕십리 코닥 매장, 코닥에서 카메라만 판매하는거 아니었어?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9.
반응형

여러분 코닥 카메라 아시나요? 저는 코닥에서 예쁜 카메라만 판매하는 줄 알았는데 지나가다가 코닥에서 의류도 판매하는걸 봤어요! 정말 너무 신기한거에요! 그래서 들어가서 바로 구경했습니다. 아래에서 소개해드리겠지만 제가 가장 가지고 싶었던거는 코닥 맨투맨, 코닥 모자, 코닥 슬리퍼에요! 사실 이거 뭐 다 같고 싶었습니다ㅠㅠ 바로 확인하시죠!

하.. 여러분 코닥 맨투맨 보세요! 색상이 진짜 예쁘지 않나요? 처음보고 코닥 로고가 촌스러운거 아닌가? 생각할 수도 있는데 코닥은 그냥 코닥 로고만으로 예쁜 것 같아요! 그리고 왼쪽 위에 모자 한번 보세요! 코닥의 시그니쳐 색상 노란색이 포인트로 들어가서 진짜 딱 들어가자 마자 저거부터 보였어요! 아주 작은 모자 아이템인데 정말 저거부터 보여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카메라입니다. 아기자기한 카메라라 코닥 카메라가 인기가 많은데 이렇게 한쪽에 카메라도 판매하고 있어요!

다음은 코닥 가방이에요. 좋았던 부분은 크지 않아서 좋았어요! 에코백 가방이 컸다면 코닥 로고가 조금 이상해 보이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다행이 작아서 너무 잘 어울리네요! 

다음은 코닥 맨투맨 티셔츠에요! 깔끔하니 정말 예쁘지 않나요? 여기에 청바지만 입어줘도 그냥 스타일 완성이네요! 심플한게 최고인 것 같아요!

코닥 카메라 가방이겠죠? 작아서 너무 귀엽고 위에 모자는 포인트 주기 좋을 것 같아요!

진짜 이거 노란 슬리퍼 무조건 구매하고 싶어요! 딱 보고 이거 코닥이네! 코닥스럽네 하는 아이템이 바로 이거에요! 누가 신어도 귀엽게 코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사실 사이즈가 작은게 있다면 아이들이 신는게 가장 귀여울 것 같아요! 쨍한 노란색이라서 더 그런 것 같습니다.

비니도 너무 귀여웠어요. 비니는 노란색만 있는게 아니라 다른 색상도 있었는데 로고를 가운데 박아서 알록달록한 색상 조합으로 어린 이미지를 보여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은 신발입니다. 깜짝놀랐던거는 신발은 너무 무난무난 한 것 같은느낌? 다른 것들이 화려해서 그럴까요? 신발을 보자마자 코닥 신발은 뭔가 잔잔한 분위기네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옆에 양말도 마찬가지로요! 신발에는 힘을 조금 빼서 누구나 부담없이 신을 수 있도록 만들었나봐요!

코디 세트입니다! 전체 의상을 코닥으로 맞췄는데도 촌스럽거나 이상하지 않고 멋스럽습니다. 정말 코디 잘한 것 같아요! 곧 가을이 오는데 가을 분위기에 맞는 색상과 옷으로 꾸며놔서 더 좋은 것 같아요! 판매가 잘 될 것 같습니다!

왕십리 코닥매장에서 더 많은 상품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한 번 구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