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 볶은 양파 향이 솔솔 과자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21.
반응형

여러분 과자 많이 드시나요? 놀라시겠지만 저는 원래 과자를 잘 먹지 않습니다. 그런데 요즘 올리는 글에 과자가 참 많죠?! 제가 요즘 식단을 바꿨습니다. 샐러드를 먹거나 원래 먹던 양에서 밥 양을 반으로 줄였습니다. 그러니까 군것질이 너무 하고 싶어지더라고요. 그래서 식단을 다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살도 빼고 싶고 건강한 식단으로 바꾸고 싶어서 그렇게 한거 였는데 더 건강하지 못한 식단을 먹고 있네요ㅋㅋ 아무튼 오늘 소개할 과자는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 감자 과자입니다. 이 과자도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릴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바로 볶은 양파 맛이기 때문인데요! 저는 양파 마늘을 평소에도 엄청 좋아해서 이런 과자도 엄청 잘 먹거든요! 그런데 제 친구들은 이런 맛에 과자를 안좋아해요. 무조건 단거 이런걸 좋아하더라고요. 아니면 떡볶이 맛 과자 이런거 좋아해요. 저는 크게 가리는 맛이 없어서 뭐든 잘 먹습니다.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은 감자과자답게 감자분말이 들어있습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해 온습도가 낮은 곳에 보관하고 개봉하면 바로 다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남길 수가 없는 양이긴 합니다ㅋㅋ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은 총 내용량 64g에 2봉지가 들어있습니다. 좋았던게 이렇게 2봉지로 나눠서 들어있었다는 건데요, 하나만 먹고 하나는 나중에 먹어도 좋게 만들어 놓아서 정말 간단하게 즐기고 다음에 또 먹고싶은 분들은 한 번 먹을때 한 봉지만 드시면 됩니다.

이렇게 두봉지로 나눠서 들어있어요. 깔끔하고 좋죠? 사실 이런 과자는 가방에 두고 이동시에나 출출할때 식전에 먹으면 딱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과자를 개봉했습니다. 화면에서도 양파냄새 나는 것 같아요! 양파 시즈닝이 골고루 발려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감자과자답게 고소하고 짭짭한 맛도 있습니다. 단짠단짠 이야기 많이 하지만 역시 과자의 원조는 감자과자 아닐까요?

저처럼 봉지째로 먹어도 좋고 친구들하고 먹을때는 예쁜 그릇에 담아서 먹으면 보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음료랑 먹었지만 요즘은 이런 과자를 와인하고 함께 먹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술 즐겨드시는 분들에게도 강추합니다!

저 초록색은 건파플레이크 인 것 같아요! 엄청 조금들어있다보니 플레이크처럼 씹는 맛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보기에는 훨씬 좋은 것 같아요! 짭쪼롬한 과자가 드시고 싶은 분들, 술 안주가 필요하신 분들, 공부하다 출출할 때 먹기 좋은 간식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 강추합니다!

 

제가 구매해서 먹은 예감은 온라인으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오리온 예감 볶은양파맛을 검색해보세요!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을거에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은 사랑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