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남양 초코에몽, 진한 초코 우유는 초코에몽이 왕, 편의점 음료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18.
반응형

초코 우유 좋아하시는 분들 중에 초코에몽 안먹어 보신분 혹시 계신가요? 안먹은 입 삽니다! 제가 지난번 초코 리뷰를 올리면서 초코에 정말 진심이다라고 얘기를 했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초코에몽 리뷰입니다. 제가 초코를 너무 좋아하니까 친구가 먹으라고 사준건데요! 초코에몽은 초코우유중에 가장 찐~ 한것 같아요! 그래서 정말 좋아합니다. 당충전 제대로 됩니다. 주의하고 먹으세요!ㅋㅋ

제가 구입한 초코우유는 미니미한 사이즈로 180ml에 175kcal입니다! 250ml 짜리도 있는데 참았습니다!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드링크 초코에몽! 코코아 분말은 스페인산이네요? 스페인산 코코아가 달달한건가?

이렇게 작은 초코우유 한잔에 정말 다양한 영양성분들이 들어있어요! 너무 과하게 섭취하는건 안좋지만 가끔씩 적당히 당충전이 필요할 때는 초코에몽을 찾고 있습니다! 사실 우유를 잘 소화시키지 못하는 편이라서 자주는 안먹으려고 하고 있는데 초코가 땡길때 초코우유는 정말 참을 수가 없습니다 ㅠㅠ 너무 맛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단백질도 5g이나 들어있네요! 추억의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은 아직까지 초코에몽에 그려져서 많은 사람들에게 도라에몽을 알리고 있네요! 요즘 어린 친구들도 도라에몽을 알까요? 알겠죠? 아직도 도라에몽으로 여러 콘텐츠가 만들어지니까.

저 이번에 처음 설명보면서 알았는데 초코에몽이 우유니까 따뜻하게 드시는 분들도 계시나봐요. 온장고를 쓰거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할 경우에? 온장고까지는 그래도 이해하겠는데 전자레인지에 우유를 데워드시는 분들도 계신가요? 처음 안사실이라서 좀 충격이네요. 초코에몽을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핫초코 맛이나려나? 핫초코도 많이 먹으니까 거부감은 없을 것 같은데 새로운 사실을 알았네요! 다음에는 핫초코로 뜨겁게 도전! (또 사먹겠다는 소리)

초코에몽

이렇게 동봉되어있는 빨대를 꽂아서 마시면 쉽게 마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들고다녀도 옆에 있는 빨대를 꽂아서 마시면 되니까 보관도 편리하고 특히 여행할 때 가지고 가기 좋을 것 같아요! 가격을 얘기안했는데 가격은 천원입니다! 

 

걸쭉한~ 초코 맛을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남양 초코에몽 추천합니다! 

연휴 잘 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