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민감한 피부에 이게 짱이에요! 민감건조피부용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1.
반응형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는 이게 짱입니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민감,건조 피부용 심지어 무향입니다.

제가 향이 있는 바디로션도 써봤는데 잘때도 향이 코로 올라와서 너무 불편하더라고요.

그래서 무조건 이런거는 무향을 삽니다. 제 친구는 "야 바디로션은 화이트머스크 향이 나야지!" 이렇게 얘기하는데

저는 무조건 무향만 삽니다. 향 있는건 불편해요..

취향차이겠지만 그래도 나는 향이 있는걸 사고 싶다 하시는 분은 아주 작은 사이즈로 구매해서 자기한테 맞는지 테스트해보시고 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향이 있는 바디로션은 조금 쓰다가 그냥 친구 줬습니다.

뒷 부분입니다. 이렇게 설명이 자세하게 쓰여있어요.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피부과에서도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이거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같아요.

바로 8free, 8free란 파라벤, 동물성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향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PEG 계면활성제가 들어있지 않다는 것을 뜻합니다. 피부에 직접 바르고 저 같은 경우는 바르고 잠드는데 이런 안좋은 성분들이 들어있지 않다는게 너무 마음에 놓여서 구매한 제품입니다.

제조 및 판매하는 회사는 (주)아모레퍼시픽입니다. 뭐 이미 너무 유명하죠.

용량은 528ml 넉넉한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윗 부분이 펌프로 되어있어서 손으로 직접 뚜껑을 열지 않고 그냥 누르기만 하면 되서 너무 편합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이렇게 유통기한이 쓰여있습니다.

2023년 07월 09일까지에요. 저는 이미 1/3을 썼기 때문에 2021년이 지나기 전 다 쓰지 않을까요?

엄청 넉넉한 유통기한입니다.

사용방법은 저처럼 건조함이 느껴지는 얼굴 및 전신에 충분한 양을 펴 발라주세요. 건조함이 심한 부위에는 집중크림까지 덧발라주면 좋습니다. 뒷부분 설명에 직접 쓰여있는 문구인데요. 설명처럼 바디 뿐만아니라 심지어 얼굴에도 발라도 되는 로션입니다. 얼마나 순한지 아시겠죠? 저는 민감성 피부이기 때문에 아무거나 쓰면 여드름이 올라오거나 붉은 트러블이 생기는데 이거 쓰고나서는 그런적이 한번도 없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구매하고 사용하는 제품이라 꾸준히 더 써봐야겠지만 1/3정도 사용했는데 아무 문제없으니 이 제품으로 정착하려고 합니다.

사용해보시면 아시겠지만 로션이 되게 부드럽기 때문에 잘 발리고 그리고 무엇보다 금방 흡수됩니다.

가장 중요한 점! 끈적이지 않습니다. 처음에 제가 저는 이거를 몸에 바르고 잠든다라고 말씀드렸는데 자기 전 샤워하고 로션 발랐는데 다시 끈적인다면 정말 찝찝하잖아요. 그런데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끈적이지 않아서 쾌적한 느낌으로 저는 잠들 수 있었습니다.

 

짧게 요약해보겠습니다.

 

상품명 :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

용량 : 528ml

구매처 : 온라인(가까운 올리브영에서도 구매가능 합니다!)

가격 : 현재 9960원으로 나오네요!(온라인 기준)

제조 및 판매 : (주)아모레퍼시픽

 

믿고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상품이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구매하기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