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죽염 청신원, 깨끗하고 시원한 치약 죽염치약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9.
반응형

여러분 치카치카 잘하시나요?? 아 죄송합니다ㅋㅋ

여러분 양치 잘 하시나요? 저는 하루 3번을 꼭 하려고 노력합니다.

평소에는 하루 2번 밖에 못해요.. 노력만 하는.. 3번해야 하는게 맞는데

어떻게보면 가장 중요한 점심 시간에 양치를 자주 못합니다.

그 이유는 회사에서 밥먹고 커피마시러 나가고 그리고 들어와서 바로 일을 해야되기 때문에

양치를 할 여유가 없습니다. 여유 생길때 2시~3시에 하면 안되나요?

네 그때하면됩니다. 그런데 너무너무 귀찮습니다.. 

이런 저도 제가 싫어서 요즘에는 점심먹으면 무조건 양치부터 하고 커피마시러 나가려고 합니다.

집에서도 회사에서도 쓰는 치약이 바로 이 죽염치약인데요. 전 개인적으로 화장품도 그렇지만 향이 강한 제품들을 싫어합니다. 그 향도 죽염의 향 이런게 아니라 약간 꽃향이나 화장품 냄새가 강한 향. 이런 것들을 치약으로 쓰면 입에서 그 냄새가 남아있어서 오히려 깔끔하지 않고 찝찝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물론 양치를 했으니까 깨끗하겠지만 느낌이 이상한건 정말 어쩔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죽염치약을 씁니다. 치약도 잇몸용, 시린이용, 미백용 이런 여러가지가 있는데 사실 치약으로 어떤 효과를 바라기보다는 치약은 그냥 이를 닦는데 비누거품? 정도라고 생각하고 닦아서 이런 효과를 바라고 치약을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보시면 다이소에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급할 땐 다이소에서 치약을 구매하거나 온라인으로 한번에 대량으로 주문해놓는 편입니다. 생각보다 제가 치약을 많이 짜서 쓰는 편인가봐요. 치약이 생각보다 빨리 사라집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온라인말고 다이소에서 급하게 사가지고 왔습니다. 

죽염이라고해서 너무 짠 치약아니야?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그냥 일반치약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그리고 제가 아까 향 나는걸 안좋아한다고 말씀드렸는데 거의 무향입니다. 그래서 제가 더 좋아하고 죽염만 쓰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무난무난한걸 항상 좋아해요. 제가 구매한 죽염 청신원 치약은 90g입니다. 아마 대부분 치약은 90g인걸로 알고있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일반적인 치약의 크기입니다.

양치를 잘 안해서 충치가 생기고 치료를 받으면 정말 큰 돈이 들어가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평소에도 관리를 잘하는 것이 너무너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 그리고 반대로 양치를 너무 많이 하는 것도 안좋다고해요. 잇몸을 망칠 수 있어요.

우리 잇몸은 생각보다 약하답니다. 양치를 2번만 하던 사람이 양치 3번 할 수 있게 도와준 방법은 바로 식후 바로 양치하는 것입니다.

저처럼 미루다 2번하지마시고 밥먹고 바로 양치하는 습관을 들여서 건강한 치아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구매한 죽염치약을 구매하고 싶은분들!

죽염치약 구매하기 구경하기

위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