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토종효모로 만든 로만밀 통밀식빵, 건강한 통밀 식빵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8.
반응형

제가 먹는 통밀식빵을 소개합니다. 바로 로만밀 통밀식빵인데요. 그냥 식빵도 좋지만 저는 이렇게 통곡물이 있는 식빵이 훨씬 건강하고 좋더라고요. 통곡물이 있으니 식이섬유도 강화되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21년 8월 5일까지고요. 이미 다 먹은 후에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식이 섬유가 3.7배나!! 삼립에서 만든 로만밀 통밀식빵 추천합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했는데 온라인으로 약 2000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어요. 그람수는 420g에 칼로리는 1,121kcal 입니다. 매일 식빵을 먹는건 아니기 때문에 칼로리는 사실 신경쓰지 않고 먹고 있습니다.

100g당 칼로리는 267kcal이네요. 식빵이기 때문에 개봉후에는 빠르게 먹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분의 빵이 그렇겠지만 식빵은 3~4일내 다 먹는게 좋습니다. 유통기한이 짧아요. 식빵 위에 식빵 닫는 하얀 캡(?)이 있는데 먹은 후에는 밀봉을 잘해서 공기가 최대한 들어가지 않게해주세요. 빵이 금방 눅눅해져요.

식이섬유 함유로! 통밀, 호밀, 아마씨 등 건강한 재료들이 들어갔습니다. 로만밀 통밀식빵의 이름이 여기에서 유래되었나보네요. 건강한 로마병사들의 식단에서 답을 찾았다고 하네요. 로마 병사들이 매일 통밀과 호밀을 900g씩 먹었다니ㄷㄷ 그래서 로만밀 통밀식빵을 건강하게 만들었나 봅니다. 

로만밀 통밀식빵에는 우유, 대두, 밀, 호두, 해바라기씨앗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씹는 맛이 있어서 더욱 좋습니다. 혹시 위 재료들에 알러지가 있는분들은 꼭 참고해서 주의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모르고 먹었다가 큰일납니다.

로만밀 통밀식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단면 참 곱네요. 위에서 말한 것처럼 곡물이 콕콕 박혀있어서 씹는 맛이 느껴지고 식빵이 더욱 고소한 맛이 납니다. 그냥 식빵만 먹어도 맛있는 식빵들 있잖아요. 딱 그거입니다! 너무 고소해요.

그냥 고소한 맛, 심심한 맛이 싫다 하는 분들은 땅콩쨈이나, 딸기쨈 발라드셔도 정말 맛있습니다. 그것도 추천드려요!

제가 먹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로만밀 통밀식빵을 즐겨먹습니다. 그냥 빵만 먹는 것도 좋지만, 저는 간식으로 먹기보다는 한끼용으로 먹기 때문에 식빵으로도 영양을 챙기고 계란으로 영양을 더해 한끼를 든든하게 먹는 방법을 선택했습니다.

위에서 말한 것처럼 저도 가끔 쨈을 발라서 먹기도 했는데, 쨈도 맛있어요. 계란을 올려서 먹으면 훨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배가되어 저는 계란을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가끔 여기에 설탕을 뿌리거나 케찹을 뿌려 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그건 기호에 맞춰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식빵은 정말 활용도가 높아서 어떻게해도 맛있긴 합니다. 그냥 우유랑 먹어도 고소하게 즐길 수 있고요.

 

삼립 로만밀 통밀식빵의 정보가 더 궁금하신 분들은

로만밀 통밀식빵 구매 구경하기

위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