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매일두유 99.9, 설탕무첨가 건강 두유 추천합니다. Maeil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7.
반응형

제가 먹고 있는 두유입니다. 여러분은 두유 드시나요? 저는 건강을 위해 두유를 꼭 먹는 편인데요.

우유를 안먹고 두유를 먹습니다. 씨리얼이나 라떼 이런건 어떻게 드세요? 궁금하신분이 계실수도 있는데,

씨리얼은 안먹고 라떼는 두유로 바꿔먹을때도 있고 그냥 우유로 먹을 때도 있습니다.

혼자서 챙겨먹을땐 두유만 먹어요. 그 중에서도 꼭 매일두유 99.9만 먹는데요. 그 이유는 사진에 있습니다.

설탕무첨가. 그리고 원액두유 99.9%입니다. 두유 중에 설탕들어있는 두유들이 시중에 많은데요.

제 주변만 봐도 이 두유를 추천하면 너무 밍밍하고 이상한 맛이라고 안먹어요.

친구들 대부분 검은콩 두유 이런걸 먹는데 그런건 제 입에는 너무 달더라고요. 그래서 무조건 이것만 먹습니다.

몸에 좋으려고 먹는데 설탕 들어간거 먹기는 싫어서요. 유화제, 합성향료를 첨가하지 않았습니다. 설탕도 들어있지 않아 원재료 본연의 건강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건강한 맛' 친구들이 이 맛을 싫어하는 것 같아요 ㅠㅠ

저도 처음에는 역시 설탕이 안들어가서 밍밍하네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정말 먹다보면 이게 두유의 맛이지.

이게 두유 본연의 맛이지 이렇게 생각하게 됩니다. 건강한 두유를 드시고 싶다 하시는 분은 정말 이거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빨대가 옆에 붙어있고 크기도 작아서 들고 다니면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와 용량입니다.

190ml(95kcal)입니다. 부담스럽지 않죠? 아침대용으로 두유를 먹는분들이 많은걸로 아는데 저도 아침대용으로 두유를 먹습니다. 바쁜 아침에 뭐 챙겨먹고 나가기 시간도 오래걸리고 아침에는 밥이 들어가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두유로 가볍게 챙겨먹습니다. 안먹는거보다 훨씬 좋으니까 저는 무조건 먹어요.

그리고 두유 먹으면 점심 시간때까지 크게 배가 고프지 않아서 든든하기도 하고요.

190ml 무시 못합니다!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영양정보 확인하고 가세요! 그리고 마시기 전에는 꼭 흔들어서 드세요.

저는 냉장고에 넣어서 냉장보관해서 먹고 있습니다. 시원하게 해서 먹는 걸 좋아해요.

그런데 차가운 음료가 싫은 분들은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드셔도 됩니다.

제가 구매한 두유는 21년 12월 16일까지 먹으면 됩니다.

지금 한 20개 정도 남았는데 하루에 하나씩 먹으니 충분하죠!

저는 이제 또 구매할 때가 되어가네요. 저는 다시 99.9를 구매할건데,

아직 99.9는 부담스러우신분들 검은콩, 식이섬유, 초콜릿, 고단백 등 매일두유는 다양하게 있으니

두유 도전을 미루지마세요! 저처럼 한번 먹으면 빠져나오지 못하실거에요ㅋㅋ

 

 

두유로 건강챙고 싶은분들,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한 분들

매일두유 구매 및 구경하러 가기

위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