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 저렴하고 성능 좋은 보풀제거기 구경하세요!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7.
반응형

제가 사용하는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를 소개해드립니다.

원래 사용하던 보풀제거기가 있었어요. 그런데 그 보풀제거기는 충전용 보풀제거기였는데요.

처음부터 그 보풀제거기는 성능이 안좋았습니다.

인터넷에서는 그래도 잘되네요 그런 댓글이 있어서 구매했던건데, 정말 대 실패를 했습니다.

깎이는게 너무 약했고, 속도도 너무 느렸습니다.

충전형인데 충전도 잘되지 않았어요. 그래서 과감하게 몇 번 사용하지 못하고 그냥 버렸습니다ㅠㅠ

다시 생각해도 너무 아깝네요.

그런데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 이 제품은 달랐습니다. 엄청 강해요.

그리고 엄청 잘 깎여요. 그래서 기존에 보풀있던 옷들에 사용해봤는데 왜 이걸 이제야 구매했을까

눈물을 흘렸습니다.. 정말 강해요. 제가 원하던 보풀제거기는 이런거였고 아마 모든 분들이 원하는 보풀제거기는 이거 일거에요. 이거 만원정도 합니다. 쿠팡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정말 혜자입니다.

이거는 충전식이 아니라 건전지형식입니다. 그래서 그런걸까요? 엄청 강합니다.

세탁소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보다는 못하겠지만 일반 가정에서 이정도면 저는 정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박스 구성입니다. 설명서, 청소솔, 본품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파란색으로 선택했어요.

크기를 보시면 조금 작은데? 생각이 들 수 있는데요. 작은편입니다. 한손에 딱 쥐어지는 정도에요.

그런데 작다고 무시하면 안됩니다. 성능이 정말 좋아요.

이 정도 가격에 이 정도면 좋겠지? 이게 아니라 정말 성능이 좋아요.

이렇게 성능이 좋은데 만원밖에 안한다고? 이게 제 생각입니다.

그래서 이 제품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 이거 친구 자취방에도 제가 직접 선물했습니다ㅋㅋ

그정도로 후회 없습니다.

옆에 스위치를 올리면 작동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위에 뚜껑이 있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이 뚜껑을 제거하고 사용하는 겁니다!!

간혹 인터넷 댓글을 보니 이 뚜껑을 제거 안하고 그냥 보풀제거를 해서 이거 성능 별로인데요?

하는 댓글을 본적이 있는데 뚜껑을 제거 안해서 그렇습니다ㅠ 뚜껑을 제거 하고 사용해보세요.

신세계를 보게 되실겁니다!

뒷면을 열어보시면 이렇게 건전지 2개를 넣을 수 있어요.

보시면 필립스 건전지죠? 처음 살 때 건전지도 2개 들어있었습니다.

진짜 혜자.. 처음부터 이거살껄 비슷한 가격대로 왜 충전식 보풀제거기를 사서 그 고생을 했는지ㅠㅠ

진짜 여러분 보풀제거기는 충전식이 답입니다. 그 중에서 필립스를 고른 이유는 유명해서 믿을만 했기 때문이고요.

가성비 대박이라 선택했습니다. 보풀제거기 구매를 고민하고 있는 분들에게 필립스 보풀제거기 GC026를 추천드립니다.

 

더 많은 구매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필립스 보풀제거기 구매 구경하기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