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비타할로 데일리 뉴 클렌징 워터, 화장품 깨끗하게 지우기 필수템

by 타이탄의리뷰 2021. 8. 5.
반응형

제가 2개 사놓고 쓰는 클렌징 워터입니다. 저는 남자라 화장할 일이 거의 없지만 예전에 친구들하고 단체 프로필 사진찍으면서 비비크림 바르고 화장품을 지워야해서 샀던 클렌징워터입니다.

이 클렌징워터는 비타할로 데일리 뉴 클렌징 워터인데 저렴하고 성능이 좋아서 유명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용량도 대용량이고요. 저는 2개 세트로 사도 만원도 안해가지고 2개 세트인걸 샀었습니다.

하나는 사용중이라 새제품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실 비비크림 닦아내려고 클렌징워터를 사야하나? 고민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주변에서 클렌징워터로 가끔 피부 닦아주면 노폐물도 제거되고 피지도 제거된다고 해서 한 번 사봤습니다. 제가 피지가 많은 편이라서 속는셈치고 한 번 구매했어요. 2통 중에 이제 한 통을 쓰는 중인데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습니다. 그냥 이거 쓰면 촉촉한 느낌이 들어서 수분공급은 잘되는구나 생각했어요! 꾸준히 쓰다보면 노폐물 관리가 되니까 피지 관리도 되겠죠? (화장품으로 엄청난 기능을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샀으니까ㅋㅋ)

색상은 보시는 것과 같이 투명한 물 색상입니다.

메이크업, 모공 노폐물 제거할 수 있으며, 촉촉한 보습감을 남겨줍니다.

녹차 추출물이 들어갔어요. 사용방법은 적당량을 화장솜에 덜어 피부를 문지르듯 닦아내면 됩니다.

아까 말했던 것처럼 비비크림을 사용한 후에 이걸로 닦아내니까 신세계였습니다. 그냥 화장품이 닦여서 밀려나가요.

왜 여자들이 이런걸로 화장품을 지우는지 이제야 알았습니다. 엄청 잘 닦여요. 눈가나 입술 부분은 화장솜을 잠시 올려두었다가 부드럽게 닦아줘야한다고 합니다. (말 잘들음.)

제가 구매한 제품은 유통기한이 2023년 09월 01일까지 입니다.

아래쪽에 적혀있습니다!

화장품 유통기한 길다고 그냥 맘놓고 방치하지 마시고 꾸준히 써서 효과도 보시고 버리는 화장품 없게 관리잘해요!

사용하다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가려움이 생기면 바로 사용을 중지한 후 병원에 가세요! 그냥 놔두면 큰일납니다.

어린 아이들이 이거 물인줄 알고 먹을 수도 있으니까 화장품이라고 꼭 말해줘야 할 것 같아요.

물처럼 투명합니다.

이 제품은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제조업자는 (주)에스테르입니다.

예전에 말한 것처럼 제 피부는 엄청 민감한 편인데 그래도 제가 사용할 수 있는거 보니까 독하지는 않은 것 같아요.

저는 붉은 반점같은건 생기지 않았어요.

 

비타할로 데일리 뉴 클렌징 워터를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여기를 클릭해서 더 많은 정보를 구경해보세요.

 

감사합니다.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