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왕십리 스파오에서 겨울 옷 준비하기, 스파오 세일 둘러보기 20대 남자 옷 추천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20.
반응형

스파오

이번에 친구가 생일이어서 왕십리에서 친구를 만나기로 했었어요! 친구가 왕십리에 살고있어서 같이 장보고 친구 집가서 직접 만들어 먹으려구요! 밖에서 먹기 겁나서 최대한 집에서 해먹는 걸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친구를 기다리는 동안 왕십리 지하1층에 있는 스파오에서 옷구경을 했어요. 지하1층에 스파오가 있는데 엄청 크더라고요! 그래서 편하게 둘러볼 수 있었어요. 스파오 입구에 딱 갔는데 털이 많이 달린 후리스가 제일 먼저 있었어요. 지금이 겨울인 줄 알고 깜짝놀랐습니다. 옷가게들은 한 계절을 앞서가니 이제 벌써 겨울이 오는구나 새삼 실감했습니다ㅠㅠ

제가 제일 싫어하는 계절이 겨울입니다ㅠㅠ 이번 겨울 많이 안추웠으면 좋겠네요. 추위를 정말 많이 타서. 패딩 조끼도 출시되었어요. 패딩조끼 입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패딩조끼 입는게 버릇이 되면 이거 절대 못벗습니다ㅋㅋㅋ 이거 정말 꿀템이에요. 이거 안입어보신 분들은 이번 기회에 한 번 입어보세요! 이거 만큼 꿀템이 없습니다. 가볍고 따뜻하고 그런데 패딩 기능은 해주고 입고 안입고 차이가 엄청납니다. 정말 가서 걸쳐라도 보세요! 정말 가벼워요. 겨울에 직장인들 한 번 둘러보세요. 대부분 직장인이 입고다닙니다ㅋㅋ 

맨투맨, 바지, 반바지 등 다양한 가을 남성 제품들이 출시되었어요. 색상도 가을 답게 차분하고 따뜻한 색상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셔츠 입니다. 가을 겨울을 대비해 두꺼운 재질로 출시되었어요. 색상만 봐도 따뜻하고 겨울이 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번 겨울에는 마스크를 벗을 수 있을까요?ㅠㅠ 겨울에는 그나마 사람들이 춥다고 마스크를 더 잘하고 다니는 것 같더라고요. 겨울이 싫지만 그점은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의 건강은 소중하니까요.

셔츠랑 슬랙스입니다. 셔츠랑 슬랙스는 가지고 있어도 왜 하나씩 더 사고 싶은걸까요? 새제품을 그냥 입고싶은건지 모르겠지만 더 단정해보이고 깔끔해보이는 것 같아요. 셔츠도 물빠짐이 있겠죠? 그래서 더 새제품이 사고싶은가?

자켓입니다. 가을에 자켓은 정말 필수템이죠. 여름에 자켓을 못입어서 뭔가 멋스러움을 더 못내는 것 같은데 가을에는 맘 편히 자켓을 입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요즘에는 자켓 색상도 다양해져서 정말 색상별로 하나씩 다 가지고 싶은 느낌입니다.

니트 입니다. 가을 겨울 니트가 늘어나기도 했고 예쁜 색상들이 많이 출시되어서 이번 겨울에는 니트를 조금 사볼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입고 나갈 곳은 없지만 그래도.. 하나쯤 사도 괜찮죠?

이렇게 신상품도 한쪽에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앞쪽에는 세일 존이 있었어요. 여름이 지나가니 반팔을 세일하고 있었습니다. 9900원이면 진짜 엄청싸네요. 역시 스파오입니다! 이럴 때를 노려서 반팔을 쟁여두실 분들은 지금을 노리세요!!

제가 좋아하는 청바지 코너입니다. 청바지는 정말 활용도가 높아서 여러개 사놓고 싶어요.

깔끔한 남자 속옷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파오 웜테크가 출시되었습니다. 이걸보니 겨울을 빨리 대비해야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요즘 저녁에는 이제 슬슬 바람도 많이불고 가디건 하나쯤은 챙겨도 되는 날씨로 변하고 있는데 겨울은 정말 빠르게 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미리 겨울 대비해두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