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맘스터치 싱글 떡강정 세트, 맘스터치 메뉴추천, 혼자서 먹기 딱 좋아!

by 타이탄의리뷰 2021. 9. 5.
반응형

맘스터치 싱글 떡강정 세트, 맘스터치 메뉴추천, 떡강정 존맛이다!

오랜만에 땡기는 햄버거를 사먹었습니다. 바로 맘스터치 싸이버거! 그런데 싸이버거만 먹기 너무 아쉽더라고요! 저는 햄버거를 자주 먹지는 않아서 오랜만에 들린김에 케이준닭강정까지 구매했습니다. 맘스터치에서 1인메뉴로 이렇게 묶어서 세트로 팔더라고요! 할인도 해주고! 그래서 저같이 홀로 햄버거를 먹고 싶어서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세트 메뉴가 꿀입니다! 메뉴 구성은 싸이버거, 콜라, 케이준닭강정입니다. 처음에 놀란건 싸이버거 크기와 닭강정의 양이었습니다. 아래에서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메뉴를 오픈한 사진입니다. 싸이버거는 말할것도 없이 크기가 크고, 닭강정은 저렇게 많이 들었을 줄 몰랐어요! 역시 맘스터치가 가격이 올랐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아직까지는 혜자인 편입니다. (가격좀 안올랐으면 좋겠다 ㅠㅠ) 콜라는 무난무난한 콜라입니다!

케이준 닭강정 확대샷입니다. 위에 땅콩?까지 뿌려줘서 고소함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떡이 들어있어서 떡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이에요! 그래서 이름도 떡강정 세트! 달콤한 양념맛과 함께 떡, 닭강정을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사실 닭강정도 정말 오랜만에 먹어요! 케이준 떡강정의 중량은 100g이고 칼로리는 313kcal입니다. 개별로 구매하면 가격이 3천원대인데 정말 개꿀인 것 같아요! 이렇게 바로 해주는 닭강정 3천원이면 매일 사먹고 싶어요! 예전에는 닭강정 판매하는 곳도 많았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어디로 다 사라진건지 지나가다 닭강정 판매하는 곳을 보기가 쉽지 않습니다. 가끔 닭강정이 끌릴때 맘스터치로 가야겠어요!

그리고 싸이버거 입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는 말안해도 아시죠? 맘스터치의 베스트셀러! 처음에 맘스터치가 오픈했었을 때 싸이버거는 정말 충격이었습니다. 이 가격에 이런 크기의 햄버거라니 믿을 수가 없었죠! 오랜만에 먹었는데도 역시 감동했습니다. 맘스터치 싸이버거의 중량은 230g 칼로리는 594kcal입니다. 중량이 230밖에 안되는거 맞나요? 훨씬 더 높아보이는데 역시 패티가 저렇게 크니 그렇게 느껴지나 봅니다. 살짝 매콤한 치킨패티가 느끼함을 잡아주고 신선한 양상추가 들어있어서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도 좋습니다.

이거보세요! 진짜 크지 않나요? 갓 튀긴 치킨패티가 바삭바삭 속은 야들야들해서 육즙까지 맛있는데 거기에 살짝 매콤한 맛을 더해서 마지막까지 먹을때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한입한입 크게 들어오는 치킨패티가 감동이었습니다. 가득찬 입에 콜라 한입은 천국이죠! 성인남자가 햄버거 하나로 배가 안찰때가 있는데 그래서 떡강정까지 함께라면 더할나위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