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타이탄의 리뷰

돌아온 태양의 맛 썬!, 이때까지 썬칩 인줄 알았는데!!

by 타이탄의리뷰 2021. 10. 3.
반응형

지금까지 오리온에 속았다. 저는 태양의 맛 썬이 썬칩인 줄  알고 있었어요! 오랜만에 바삭바삭한 과자가 먹고 싶어서 마트를 돌아보고 있었는데 감자칩 같은데 먹고 싶은데 감자칩은 너무 심심한 느낌이 나고 그러다가 본 과자가 썬칩인데 딱 보고 오 오랜만에 썬칩 먹어야지! 했는데 지금 포스팅을 하려고 보니까 이름이 태양의 맛 썬이었어요! 왜 이때까지 썬칩으로 알고 있었지? 해서 검색해봤는데 많은 분들이 썬칩으로 검색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더 찾아보니 진짜 썬칩도 있긴 했습니다. 롯데는 썬칩이더라고요! 그래서 지금까지 비슷한 모양의 과자를 보면 다 썬칩이라고 했나봅니다.

아무튼 오래만에 썬칩을 발견하고 너무 먹고 싶어서 바로 집어왔습니다. 썬칩은 내용물 64g에 328kcal입니다. 큰 버전도 있는지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서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운 맛의 썬칩 답게 포장지도 강렬하게 hot이라고 적혀있네요. 포장지 자체도 붉은 색이여서 마트에서 찾기도 쉽습니다.

단백질도 귀엽게 들어있네요. 2g ㅋㅋ 역시 탄수화물과 지방이 높습니다. 큰 버전 산다는 말을 취소해야겠네요. 운동 열심히 하고 가끔 사먹는 걸로 하겠습니다. 제품명을 봐주세요. 태양의 맛! 썬입니다. 썬칩이 부르기 쉬워서 그냥 썬칩으로 부를래요... 썬에는 통곡물이 들어있고 굴곡진 모양으로 다른 과자들보다 더욱 바삭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요! 이거 때문에 제가 썬을 먹고 싶었던 것 같아요! 과자 양념도 짭쪼롬해서 좋구요!

내용물 보이시나요? 이게 하나도 안먹고 찍은 사진인데 ㅠㅠ 모든 과자가 어느순간 과자양이 많이 줄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외국과자처럼 뜯으면 바로 과자가 꽉 차있었으면 좋겠는데 그런날이 올까요? 더 먹고 싶은 돼지의 한풀이었습니다..

하지만 과자는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바삭바삭하고 매콤해서 간식용으로 정말 딱이에요! 단짠단짠 할 때 꼭 필요한 썬칩이라고 해도 될 정도입니다. 짭짤한 맛이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